2019 7월 일기

2019. 8. 5. 19:19 from 먹고자고술먹고

7월에 뭘 존나해서 뭐가 많음

 

 

오리

 

 

고마워요 성열옹 ㅠㅠ

 

 

부캡틴의 후배사랑

 

 

하 민우야

 

 

노학수 숄더백 올해 버전

 

 

강타자 오토건의 커피슈팅

 

 

재입고!

 

 

아 너무 싫다

 

 

 

오공이형의 첫 KFC

 

 

대방동

 

 

필리핀 출장, 비행기서 5잔먹고 다음 날 좀 괴로웠음

 

 

일보고 잘먹고 왔습니다. 갈 때마다 반겨주는 승훈옹, 공장 한국스태프 형아들, 매번 좋은 글러브 만들어주는 커스터머 형,누나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제가 당신들 덕분에 이렇게 삽니다.

 

 

쿠에바스

 

 

한국왔으니까 이거

 

 

복 날

 

 

 

 

휘성이 자주와서 오공이랑 놀아줘

 

 

매주 토요일 트니트니

 

 

엘리웨이

 

 

아 건우네 냉면먹으러 갔었다 이거 계속 생각 나ㅠㅠ

 

 

뽀로로파크

 

 

7월은 김혜영 탄신일이라 (김정은 생일도 이렇진 않을 듯..) 여기저기서 뜯어내는 선물 받으러 같이 다니느라 좀 피곤했었음.

 

 

 

수컷서퍼트 매니저님 고맙습니다. 식당은 감동이었다.

 

 

강타자 오토건

 

 

승욱이형

 

 

하 부캡틴 ㅋㅋㅋㅋㅋ

 

 

 

오리

 

 

도산분식

 

 

2020 제트

 

 

 

생신을 축하합니다 오공어머님

 

 

드림 베이스볼

 

 

길가다 하준호

 

 

김민혁

 

 

중,고교 지도자 형아들

 

 

트니트니

 

 

아 내가 텝 뗄거야....

 

 

오공이형이 카레를 좋아해서 너무 좋다 (난 더좋아해)

 

 

저 뽀로로 중고사면 얼마나 할까....

 

 

오공이형 데뷬ㅋㅋㅋㅋㅋ

 

 

안산야구

 

 

응암동 신혼집 좋음

 

 

 

큰글러브 좋아하는 강민국

요즘 글러브 열심히 사심

 

 

소닉집에 놀러갔는데, 용품이 왠만한 용품점

 

 

다신 안 가,

북수원 백세 짬뽕. 음식 더럽게 늦고, 오더가 우왕좌왕, 그건 그렇다 쳐도

사장하고 그 지인 테이블은 먼저 빼주는걸 목격함.

 

 

강원고 납품

 

 

춘천 간 기분내려고

 

 

 

루디 대리점 되었음

 

 

매송중, 감독님이 간식도 주심 ㅠㅠ

 

 

진 로

 

 

춘천 다녀온 티

 

 

호캉스? 이런거 좀 오글거려서 존나 싫고 오공이형 방학이라 호텔서 1박하고 옴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싸인을 원하는 형, 누나들의 눈을 읽었을 뿐이다.

 

 

용호용호

 

 

동네 마실

 

 

요즘 광어 싸더라

 

 

7월의 마지막 날은 성열옹 석민옹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8월 일기  (0) 2019.09.19
2019 6월 일기  (0) 2019.07.04
2019 5월 일기  (0) 2019.06.07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