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3월 일기

2020. 4. 7. 16:51 from 먹고자고술먹고

 

몇달을 미뤄 온 돈돈 승돈이랑 피맥, 하 마스크 너무 고마워 ㅠㅠ

 

 

수원것들

 

 

양꼬치

 

 

종석이랑 단촐이 먹다 율판왕 오셔서 일커졌던 날로 기억하고있다. ㅇㅇ

 

 

오공이가 좋아하는 사자, 호랑이

 

 

 

애플하우스

 

 

오토건 형아 미국에서 선물사다주심 ㅠㅠ

 

 

 

동네사람들ㅋㅋㅋㅋ

 

 

민혁, 민수, 태곤

 

 

요즘 백아이보리 톤에 좀 꽂혀있는데, 이게 좀 심오하더라

 

 

여의도 몬티스 광진우

 

 

 

해창이.. 선물 내꺼 사오라니까...

 

 

아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리를 본수원

 

 

 

 

 

 

주권, 강민국, 손동현, 조용호, 박승욱, 하준호

 

 

여의도 1등 내장탕

 

 

아 이거 진짜 너무 멋있다

 

 

 

유수신

 

 

올해도 성열옹의 귀여운 오더 (Feat. 오선진, 김회성)

 

 

 

갔었던 양꼬치집이 너무 감동이어서 한번 더 다녀옴

 

 

김혜영님 사진 간만에 잘나옴

 

 

제성, 승한, 병희, 정대

 

 

오공이형 이거 이제 코로나라고 타지말래

 

 

소형준, 천성호, 병희, 정대

 

 

아 짱이었었다.

 

 

중계에서 보고 싶다, 김희수 (A.K.A 김잡어) 코치님 미트

 

 

증조할머니가 용돈 주셔서 신발사고 기분 좋아지심

 

 

박제

 

 

아 이거 왜 맛있었지

 

 

천의현이 신었던 오프화이트는 좀 충격이었고, 원경형이 샬루트 38년산 마시라고 쿨하게 던져줌 ㅠㅠ

 

 

기성 풋가드도 입고!

 

 

이해탕

 

 

칠보회관 게무침에 김혜영 반하심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태곤, 민수, 재윤 그리고 리타용건이

 

 

리타용건이 달고, 위즈 납품!

 

 

사랑해요 구승민

 

 

송도 김코치

 

 

하.. 플러스베이스볼 카타로그 얻으러 갔다 일인자 배색 야구화 있길래 그냥 들고와버림

 

 

김혜영님이 술상은 잘주신다.

 

 

김혜영님이 술상은 잘주신다.

 

 

김혜영님이 술상은 잘주신다.

 

승한, 병희, 정대, 제성

 

 

형준, 동현 아이스크림 물고 오는데 진심 귀여웠음ㅋㅋㅋㅋㅋ

 

 

오공이 바다네 마실

 

 

고마워요 뉴발란스 형아들!!

 

 

뉴발란스 형아들이 야구광의 시 글러브를 사용하는 선수들에게 이너를 서포트해주셨는데,

아 너무 고마움 ㅠㅠ

 

 

짱두~

 

 

슈퍼스타 우주야구인 정의윤

 

 

니네 뭐하냨ㅋㅋㅋㅋㅋ

 

 

준호 성곤

 

 

공룡보러 서울대공원

 

 

오는길에 야바랑, 시바동명

 

 

코로나로 거희 반백수 지도자님들과 커피먹고 과자먹고 3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4, 5월 일기  (0) 2020.06.18
2020 2월 일기  (0) 2020.03.03
2020 1월 일기  (0) 2020.02.27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