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7월 일기

2020. 8. 8. 20:46 from 먹고자고술먹고

 

니글니글

 

 

오공 이발

 

 

마트 마감세일

 

 

또 밤에 과자먹으러 모임ㅋㅋㅋㅋ

 

 

현오찡 승돈의 수원 체험

 

 

그리고 나타난 진상

 

 

천의현 맥주먹다 와이프한테 끌려감, 아니네 이새끼 나 버리고 갔네

 

 

그릇깨기 달인 조원동 김혜영님

 

 

갓덴

 

 

 

아침부터 뉴발 광고 촬영한다고 왔다갔다, TnP 김정완 회장님 포수 출연

 

 

뉴발 방과장님 수원 야구티 입고 광고 촬영 진행하심ㅋㅋㅋㅋ

 

 

이 날 유수도 이거 입고 출근, 잘한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매력덩어리

 

 

하마오공

 

 

이제 어린이세트 하나 다 해치우심

 

 

해피 명환옹이랑 김희갑 코치님의 노답야구 서포트 뜯기고 옴.

소도 준비하신 희수옹이랑 오랜만에 소주

 

 

 

하.. 고마워요

 

 

화이팅!!

 

 

받구 이모가 미끄럼틀을 딱!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용호용호

 

 

오짤복코치님

 

 

배트 가져다 주러 온 인호옹이랑, 혁민, 김혁코치님 오정복 만담에 웃다 쓰러지다 가심.

 

 

 

밤 11시에 배트 사러오는 1군 콜업 손호영, 호들갑 떨더니 몇일 있다가 이천ㅋㅋㅋㅋㅋ

 

 

대식가 사율옹

 

 

짜장면을 좋아하심

 

 

평택몽키

 

 

키카도 좋아하심

 

 

거기서 꼬추는 왜 만지고 자는건데

 

 

주권의 출근룩, 아 티 리오더 해야되나....

 

 

우준

 

 

세상 쿨한 짱두형아

 

 

김진수 감독님의 햄버거 딜리버리는 항상 부랄을 탁 칠정도로 센스있음.

 

 

 

평촌중도 화이팅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쓱 들어와서 귀한거 주고 유유히 떠나는 준봉님 하.. 고마워요 ㅠㅠ

 

 

 

소주왕 현오찡

 

 

 

이건 뭐 이렇게 생겼어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올때마다 눈이 촉촉함

 

 

 

사랑해요 주비엉아

 

 

평택몽키

 

 

엄마 생일인데....

 

 

규식이도 내 못생김 리스트에 추가 됨.

 

 

렌트

 

 

대구 출타

 

 

김회장님, 최회장님과 몽티기, 수성못 코스로 작당모의 ㅋㅋ

 

 

좀 부지런히 일어나서 오는 길에 할아버지 보고 옴.

 

 

 

기프티콘 부자 오공맘의 슈팅

 

 

1100개 돌파, 감사합니다 ㅠㅠ

 

 

 

 

오공이 이음곰탕 경험, 밥 다 비우심.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프리퀀시 같은거 없어졌음 좋겠다. 무료음료나 더 줘라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2021 제또 수주회

 

 

일산

 

 

왓베 - 대구SNK 야구백화점 회동

 

 

일요일

 

 

할부지 아프지마요

 

 

사자, 호랑이, 코끼리 보러 과천

 

 

진목, 민규

 

 

 

 

장지녕간장게장, 장사장님이 집에가서 먹으라고 갈치김치 포장해주심 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경록옹, 무사시 사장님 안산 회동

 

 

하 붕어회....

 

 

리틀 본수원이 더 좋아

 

 

제성과 시끄러운 경상도 아저씨 둘

 

 

오공이 절친 김동은 (Feat. 못생긴고양이)

 

 

20년 첫 빙수

 

 

오랜만에 아야촬영, 재경옹 안본사이에 야구판에 많이 찌들어 계셨음ㅋㅋㅋㅋ

화이팅!!!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일기  (0) 2020.09.04
2020 6월 일기  (1) 2020.06.30
2020 4, 5월 일기  (0) 2020.06.18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