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월 일기

2021. 10. 2. 17:22 from 카테고리 없음

아지트 화서시장 계집 포장 
이창암이 난데없이 모히토를 사옴ㅋㅋㅋㅋㅋ
갑자기 돈카츠가 먹고 싶다며 들어온 김진목 감독님..... 왜왔는지 모름
아 컵 좋다
토요일 안성
일요일 안성 이틀연속 안성을 감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위팬에 배트 가지러 갔다 태호랑 밥먹는데 급 성열옹 등장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집구석에 스팸이 많아 무수비를 자주 먹는다. 너무너무 잘먹고 있습니다 사랑해요!
장산 진수.. 하 나이를 먹었다 다 코치, 감독님이야 모두 현실을 살고있어
무슨 딜인지 광주에서 야구하는 민혁 동생 글러브를 강호백이 사주겠다며 나타남ㅋㅋㅋㅋㅋ
급 성남중 납품하고
제주고 전국체전 배트 납품하러, 하루전에 결정 된 제주도 출장
아린이 아빠랑 너무 닮았엌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
아 친구들 표정이 너무 좋더라 
제주도 참치도 너무 맛있었음
수원 엉망들 1박2일 술먹으러 제주도 왔다고해서
점심먹고 아침먹고 나 먼저 올라옴.... 하.....
마산 용마고 오짤복 코치님 마실 오심ㅋㅋㅋ
왕할머니 팔순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광명 동굴
오공이 생각해서 대게 먹으러 갔는데, 소노공 맛없다고 안먹어서 오공맘 개빡침.
차가운 표정이 그 날의 빡침을 증명한다.
서퍼트 술창암과 런치, 행궁동 카페에서 너무 시끄러워서 민망하고 창피해서 나옴. 
정대
진수감독님 장산코치님ㅋㅋㅋㅋ
여의도 백화점 너무 좋아
지나가다 효고신 가게 청소하길래 더 귀찮게 커피 세잔 사서
해피스포츠 최회장님, tnp 김회장님네 머신 고치러 오셨길래 깐죽거리고 훼방놓음
얘 감독되고 계속 늙고있는걸 보는게 뭔가 재밌다.
다음 날 또 소환당하심ㅋㅋㅋㅋㅋ
아 좋다
사랑해요 경록옹, 한석옹
동막초 신코치님 추석때만 되면 나타남
카혼 개업식
이제 고교선수 아니고 기아 최지민, nc 이 한 선수 
경준이형도 오심
인생의 걱정이 많은 현도훈 (aka 현쿠도)등장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꿀꿀 돼지고모
그래 추석 선물이다
제사 지내고
올해도 하이원
얘네는 이러고 놀면서 하루 더 있었음.
로맨티스트 이희성이라 할 수 있겠다.
이러고 활기 없이 살 수 없어, 애들 테니스 친다길래 따라 시작했다. 졸라 힘들더라
후....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세뽕엉아 승민 에이전트 아나운서님 수원 마실ㅋㅋㅋㅋ
에이전트도 포기한 손호영 다움, 하지만 나에겐 진수, 진형이라는 카드가 남아있짘ㅋㅋㅋ
전어가 시즌이라
성남 중 고 납품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저거 밥이 너무 한거 같은데
고명성 김민수
장안구 vs 수지구
고맙다 받수, 태안의 대하는 존나 맛있구나
정신차려라 고띠두, 백화남
오윤석
신임 소래중 김영롱 감독님의 추천 LG 이지훈 선숰ㅋㅋㅋ
전남 순천 st 부런치
 곽진우 자리 보고 홍매니저 기겁하고 감
고마워 로맨티스트 이희성
아 저거 뺏을걸
유신고 임성헌 코치님의 추천 야구광의 시 단골 kt 이상웈ㅋㅋ
고화남때문에 고통받는 백서방
닥터스킨도 입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