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월 일기

2022. 3. 8. 19:11 from 카테고리 없음

소노공 설 수금
쉑쉑
영하4도에 반팔로 활보하고 다니는 김히수형아
처가집식구들
강호백
건강 엄청 생각하는 곽진우
하 내가 김혜영을 이렇게 생각한다
아파트 아줌마들이 김혜영을 좀 좋아하는거 같은데, 한참 잘못본거라고 말해주고 싶다.
공룡치킨 먹으러
정용진과 소주
오락실을 많이 좋아하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조회장
수컷서퍼트
인천에도 야구광의 시가 생김 
도움은 아니고 술을 얻어먹고 휘리릭 갔읍니다.
소노공 파마
인스타보고 배트사러오는 허관회선수님ㅋㅋㅋㅋ
소노공의 러브레터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용진이형이 백수라 자주 나타난다
매송중 장감독님
손트
아 못봤어
인천의 자랑 남태혁이 아카데미를 오픈했다고했다. 송도 한복판에 떡하니 있는데, 마치 종교 같았닼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호세뽕 또 나옵니다!
세상 급 태안
성남중후배님들한테 납품하는 영광스러운 2월이었다
대투수 글러브를 제작했었던 영광스러운 2월이었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백운초 백팩, 요즘 백팩 졸라 나감
술규식과 김회장님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발은 어떻게 하면 저렇게 유연하지
성남중 신입생들 ㅠㅠ 너무 귀여워 하 
세상 뺸질
손트, 화성BC 김감독님과 본수원에서 소주
일요일의 루틴
어쩜 저렇게 똑같지?
이천마실, 똠82 똠팔이 졸라 맛있어
아아 ㅠㅠ 
매송중 머신 납품
호세뽕 엉아 요즘 열심히 안하는척하면서 졸라 열심히 글러브 만져서 올려주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부산 출장
하 요즘 뭐가 졸라 많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소노공이 야구를 시작했다,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진상 학부형이 무엇인가를 보여 줄 예정이다. 
아 인천형들 멋있는거 많이 하심
원소주 구경
소식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세현고 납품으로 2월 끝, 매년 그렇 듯 일에 치여죽는 2,3월이었다. 모두 사랑해요, 고맙읍니다.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