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1월 일기

2022. 12. 19. 19:21 from 먹고자고술먹고

일본 친구들이 김혜영이 일본의 놀면뭐하니 정도의 예능에 나왔다며 난리치며 보내주심
2군 마무리 캠프한다고 하나도 안심심했어
소노공이 제일 좋아하는 배전대 삼촌
라섹하고 선글 쓰고 다니는 제성ㅋㅋ
성열옹이랑 이얘기 저얘기
주 권
하..... 만두야
창래엉아등장
만두가 진짜 시집을 간다는거짘ㅋㅋㅋㅋ
고마워요 아이엘비 ㅠㅠ
배트 큰 손 레브 유코치, 세금계산서 발행하는데 간이더라.. 하 부러워
성열옹 점심먹고 마실 
주권이 삼촌
김민수 올해 너무 멋있엇어 ㅠㅠ 
춘 천
텍사스 용병
배전대 삼촌
김히수코치님의 노답 잡어야구
소노공 선물 고마웤ㅋㅋㅋ
이희성의 소노공 원포인트 레슨
수원 회관 (소노공 유치원 안간다고 땡깡써서 진짜 안감)
배제성
남태혁베이스볼 아니 TH 베이스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세상 급 부산
아 부산 좋아
우리 구스타
이유는 모르겠는데, 뭔가 부산이나 밑에서 주문이 오는게 좀 많이 신기함
송전중학교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미팅가서 맛있는거 먹으면 너무 좋아 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점심만 먹으면 코치님들 마실오시는 경우
고마워요 진수 진형 감독님 ㅠㅠ
감사합니다, 김회장님, 악플러 환
생일 이라고 정말 호식 했었어
일인자 
아웃백, 너무 잘먹었읍니다 방팀장님ㅠㅠ 
간다, 3년 만에 후쿠오카 ㅠㅠ
면세점에서 만두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뭔가 감격 스러웠었다
이런 보이는것도
올 떄 마다 반찬을 챙겼던 그냥 평범했던 예전이 너무 그리웠었는데 그걸 3년 만에 함
이거도
다이아몬드 시티는 많이 변해있었어
장인, 장모님 모시고 감 
소노공의 소원 성취 
크리스마스 시즌
한국과 같은 상황 시장이 많이 축소 됨
아 이게 어떻게 안행복해
독수리 팀 야구장도 소원 성취
옷사입고 다시 찍음
김혜영 삥 뜯으러 마리노아
다시 우미마치
귀여워 말안통해도 너무 잘놀아
히사시부리
소노공 신난게 느껴짐
ㅠㅠ
새로 생긴 호텔이라 예약했는데, 목욕탕에 온천수 나옴,조식 졸라 잘나옴, 차없으면 접근 힘듦
너무 오랜만이라 오히려 좋았던 4일 끝
후쿠오카가서 쓸데 없는거 많이 사옴
플베
유니폼 존나 빡시게 하고 (나 아니고 매니저님이)
소주
동대문 멀티에서 20살떄 사고 이게 얼마만인가
김감독님 축하해
치타 군대 잘다녀와 ㅠㅠ
라라 김C가 되어 옴
저스틴, 정대표님
하늘이 돌
엄마 공연가서 데이트
마중도 감
하 감사합니다 ㅠㅠ
이거 개짱
유리 깬 친구 마실 옴
강호백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Jonna 박뱅
Jonna 병희 
후쿠오카가서 쓸데 없는거 많이 사옴
Jonna 대형준~
후배 글러브 사주러 들어왔다, 갑분 강호백 팬미팅
고마워 라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하 임호형 잘되어서 너무너무 좋아 ㅠㅠ 
영화동의 빛
윌슨 신상 빡 깔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심심풀이
조회장 나 너무 잘태우고 있어!
맨날 오공이거만 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사랑해요 대투수
김혜영님 극단 모임 꼽사리껴서 몸보신하고
더현대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술먹자 승돈, 연남동 비기)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소노공 놀러옴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뭐가 많았던 11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12월 일기  (0) 2023.02.09
2022 10월 일기  (1) 2022.11.22
2022 9월 일기  (0) 2022.10.21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