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4월 일기

2023. 7. 14. 18:59 from 먹고자고술먹고

시즌이 왔읍니다, 구단에서 이걸 몇십자루 주문하면 시즌이 시작되었다는 시기
형들하고 잘 놈
수원시 정책무슨보좌관 대힄ㅋㅋㅋㅋ
시작
나무배트도 시작
장안구의 빛
최강야구의 정의용 선수가 자주 왔었는데, 신발이나 찾고
배트 사러 온 고교생 괴롭히고 
쉬고 있는 선수 불러서 지 할말만 존나 하고 
사랑해요 단장님
조회장도 요즘 야구장 자주 옴 ㅋㅋㅋ
ㄴㄱ호영 선수와 이제 기아 이코치님 ㅋㅋㅋ
상우가 오픈했다고 해서 
오윤석
송민섭 (얘 이때 보고 아직까지 못만남, 지금 7월)
손동현 조이현
정품 터프토
손동현 조이현 자주 옴 ㅋㅋㅋㅋㅋ
대투수님도 야구광의시 오셨다고!!! 
부찌
동네 마실
퐁구티비도 촬영하고 가심
아....
시즌 초라 매우 바빴음
양도엉아네 마실
아 너무 좋아
8번 선숰ㅋㅋㅋㅋㅋㅋㅋ
나무배트 많이 나감
최강야구 최수현 선수, 정의윤 올 때보다 너무너무너무 맞이하는 기분이 다름
일인자 해물뼈찜
소미네랑 점심
주렁주렁
하계티 시즌
아 이거 너무랑 먹었더라
베이스볼 코리아 북일고 취재 따라감 
강호백
HOF 이준대표님 처음 뵈었음
감독 코치님들 화이팅!!
범수
직관
다음 날 남지민 선수와 또 올라옴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주말은 항상 만원 관중
영등포에서 놀다 유안이네랑 저녁
경기도 야구의 고유명사 박광현이 같이 점심해주심
하 위즈파크에 야구광의 시 광고판이 걸렸다고
용인 1
용인 2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배전대!!
우익수 쪽에 공뜨면 우리 광고 봐줘요
강호백이 정준영 글러브, 배트 사주고 사라짐
알포드형아의 Jonna 허슬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양도형 축하해요!!!!
사랑해요 강호백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새로운 글러브 파우치
팜랜드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올해도 뉴발란스 코리아 베이스볼의 허브로 졸라 나라시 하고 있음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김혜영 Jonna 메카닉
탄천에서 매송-소래 연습경기 구경하다 
슈퍼스타 우주야구인 정 의 윤
정찬헌 형아도 야구광의 시!
베이스볼 코리아 지면에도 야구광의 시 빡!!
매번 감사합니다, 최회장님
두 형 다 슬리퍼 신는걸 즐기심
윌슨 길들이기 그만 가져 와..............
동네 고주망태
형들과 직관을 좋아함
배전대 선수 너무 멋있어서 눈을 못마주침ㅋㅋㅋㅋ
한남 이시형이가 태국의 이솝이랬닼ㅋㅋ
너 야구장 자주온다?
오락실 좋아하심
영화가 아니고 팝콘 먹으러
4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5월 일기  (0) 2023.07.14
2023 3월 일기  (1) 2023.04.21
2023 2월 일기  (0) 2023.04.13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