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5월

2024. 6. 12. 18:11 from 먹고자고술먹고

오공 운동회
이번 선수어센틱도 스타디움샵에서!
플코업 평택BC 서포트
감사합니다 감독님 ㅠ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승도니 저녁
일타강사 노답 희수형의 Z4
상수형도 고마워 ㅠㅠ
어린이들 선물주라고 다마스로 한차를 보내주심 ㅠㅠ
요즘 나 괴롭힘 당함 ㅇㅇ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단체장님
유안이네랑 스카이박스
어린이날, 과분하게 신나게 팔아댐
오공 생축!!
우취 문상철 팬미팅 ㅋㅋㅋㅋㅋ
집 앞 스타필드가 한가해져서 너무 좋음
여름 이불
희성 회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나입을거 없으면 만드는거 ㅋㅋㅋㅋㅋ
하....
오타니 실지급 글러브 영접
뉴발 그레이데이 유니폼 어싴ㅋㅋㅋ
수원북중 친구들 고마워!!!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현쿠도!!!
원상
간식 청소기 이창암
오공 야구단 생팤ㅋㅋㅋ
스마일칼국수하고
어린이집 시절 여친과 과천
아 공중파에 친한팀 나오면 또 그렇게 반가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방동
동네에서 야구판 얘기
균안 승민
야구보다 부족해서
정회찬과 내장회동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의윤
연희동 마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박영현과 그의 스승 임성헌 감독님ㅋㅋㅋㅋㅋ
용호
프락치 등장
하 귀여워
호백
센터가도 코드삭제하고 출고해서 그냥 포기하고 탐ㅋㅋㅋㅋ
상암 심야회동
정품을 사용합니다
소노공 프로야구보다 고교야구가 더 재밌다고 ㅠㅠ
타임스퀘어
인천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원상.. 나 다이어트 안하는데..
리틀연맹 세계대회 준비
매송중
트레이더스
평택BC 수원 왔다고하시길래

 

생애 첫 광주, 그리고 두번째 가보는 순천, 내가 이렇게 촌놈이닼ㅋㅋㅋ
병호 ㅠㅠㅠ
공격수의 글러븤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아파트 장터들어왔다고 하길래
하이볼 타령을 하는 것들한테 혼쭐을 내줌
둘이서 3메뉴
그리고 삼각지
김혜영님이 밥은 잘해주신다
감사합니다, 이게 MZ들의 커피라고
꾸역꾸역 잘팔리는거
강원고 납품
막국수 먹고 아기자기 한 카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전사 유니폼 반응이 뜨거움
모교에 옷도 납품을 해봅니다 하....
감격에 겨워 마시고
경록옹 수원 볼링 전훈 오셨다해섴ㅋㅋㅋㅋ
하..
천의현 전화를 받는게 아니었어..
난 잃어버린 운동화를 모르네
세계대회 준비 올해는 어두운거만 색만 바꿔서
배민관보다 본인 가다꾸가 더 좋다고 어필중
짬처리
이번 파우치는 지브라로다가
샤브하면서 5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4월  (0) 2024.06.12
2024 3월  (1) 2024.04.19
2024 2월  (0) 2024.04.09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