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K 2012 신제품 박람회에 다녀왔다. 넘쳐나는 대만생산 SSK에 국내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일본SSK..

라이센스는 왜 줘가지고 원조가 허리를 못피는지..  이거 괜히 안쓰럽네..

사진을 못찍는 행사이지만, 무개념과 뻔뻔함을 무기로 찍다, 결국 잔소리들어먹었다는..




본사 옆, 아줌마 아저씨들 불륜장소로 적합할꺼같은 비즈니스호텔 1층에서 진행되었다.




도착




이런 런치도 주고. 아... SSK..




최고등급이 바뀌었다. Oil Benher라는 등급인데, 오일레더 가죽이 사용되었고,

무게는 일본시판 글럽답게 가볍다. 오일레더는 보통 미국모델들에서 많이 사용되는 가죽인데  이건 좀 획기적인 듯..

일본에선 대부분글러브를 형부처리 하기때문에 형부가공처리시 무게가 관건이다. 뭐... 최고등급은 최고등급 다웠다. 좋았다.




투수용 기성품 기본웹은 아사쿠라웹.. 아사쿠라 아직야구하나?




의류는 올해와 별차이없음.




요코하마 선수 실사미트... 만지작 거리면서 길 다들이고왔다. ㅋㅋ




내부는 보통 이정도..




연식 글러브들


 



추가된 연식 모델들.




여기까지 뻔뻔하게 찍다 잔소리 들어먹고 찍소리않고 카메라 넣었다.




잔소리먹고 좁밥되서 커피먹는척하다 몰래.... 이번 박람회의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등급 "Probrain"

SSK의 한정판 등급으로 자재의 수급과 단가의 문제로 대량생산이 제한되어있는...

이전 모델은 광택가죽으로 일본유저들에겐 "공의 회전력을 죽이는데 문제가있다" 하여 등한시 되었지만 우리나라에선 히트. 

이번모델은 광택이 많이 사라진 가죽으로... 예전 PRG 한정판 등급의 느낌이 났고,

기존 금색에 녹색이 테두리로 추가되어 라벨도 고급스러워졌으며, 기존모델에 비해 손이 많이 편해졌다.

이거나 뻔뻔하게 찍을껄 그랬네..




기대된다 SSK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