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뭔가 일이 아다리가 안맞아... 이따 바쁠꺼 고대하면서 사진정리.
매운 불족발과 칼국수? 다신 안먹어..
작업실서 3분만 걸어가면 화성 성곽이.. 그늘에 멍잡고 앉아있으면 할아버지가 장기두자고 장기판 들고 오신다.
종로 중고서적에서 아무생각안하고 샀는데, 재밌다. 뭔가 씩씩한.. 내용이가 있는 책이다.
해뜨기전 새벽부터 공항마중. 뭔가 사진보면 희망차고, 개운해야되는데 더 피곤하다....
LG 퓨쳐스 x 소프트뱅크 3군.. 소프트뱅크 코치님 장종훈 코치님이시더라...
야심차게 기획하고 있는거, 결국 계획치도 않았던 원단 공부 중.. 아 잘 나와야할텐데...
밤까지 작업
요즘 시합을 지배하는 서지배, 서심판이 소년체전 경기 심판차 수원 방문.. 그러니까 낮부터..
바질 죽으면 나도 죽는거야.....
시영이랑 희수형.. 둘이 몇년을 붙어다니는건지.... 대박나라 !
캠핑이 가고싶어..
작업실에 캠핑의자 펴고 술먹었다. 기분은 나더라
과천에도 팀이 생겨 맡았다. 잘 할꺼같다. 서로 어색해서 서먹해하는게 너무 귀엽다
자체가 똥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처럼 기분좋게 희성이랑 한잔했다.. 좋은 소식 들려 내가 더 기쁘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멘붕와서 세상 다 산거같은 이희성이었는데..
받수전 이사할 집 페인트 칠.. 춘천 김경진 (a.k.a 임동완)은 누디진을 입고 나타나더니, "난 이런거 안해보고 곱게커서 이런거 할줄 모른다"며, 아무 것도 안하고, 쓸데없는 소리하며, 이리 삐대고 저리 삐대다, 음식만 축내고, 욕만 바가지로 얻어 쳐먹고 갔다. 하나도 안불쌍해. 개색기.... 인석형 그리고 나 완전 수고했어요 !
수원 맥도날드 더럽히고 서울 상경하는 길... 너네들 이제 수원오지마 !
카페 문닫을때까지 일얘기 또 일얘기 ..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카페인데 아 여기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