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일기

2019. 1. 8. 17:59 from 먹고자고술먹고

18년도 끝났다. 서른 넘어가니까 1년이 정말 훅훅간다.

지난 1년간의 내가 뭔짓거리를 하고 살았는지, 올렸던 일기들을 천천히 봤는데...

똑같이 살았음. 오공이형 태어난게 제일 큰 일!

 

 

집구석 술

 

 

주말은 야키소바

 

 

이제 노장투수 김진성 옹

 

 

오공이 나가는거 좋아해서 큰 일 ㅠㅠ

 

 

호석화 코치님 김진수 감독님

 

 

부산 핵인싸 진이현

 

 

카페가 난리가 났었음.

 

 

햄버거 다먹으면 오공아버지처럼 뚱뚱해진다고 오공엄니가 봄이한테 이상한소리해서

봄이 햄버거 반만 먹다 남겼음.

 

 

얘는 살이 왜이렇게 빠진거야...

 

 

산부인과 방문엔 코히고항

 

 

 

평촌중학교 스태프!!

 

 

집구석 술

 

 

코코이치방야 st

 

 

집구석 술

 

 

내 얼굴라이벌 이희성

 

 

살려줘 ㅠㅠ

 

 

생존 내장탕

 

 

개들이 내앞에 오면 기가 죽어.. 내가 기가 존나 센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아웃 플리마켓보고 대학로

 

 

아 짱나 너네. 나 어디서 자라고....

 

 

 

창고방 정리를 맘먹었었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집구석 술

 

 

강원고 미팅. 춘천 너무 좋다.

 

 

무브원!

 

 

오공이형 문센

 

 

남양주 며느리 떡실신

 

 

고대근처 가면 이거 사와야함

 

 

까삐네

 

 

오공이형 승욱이형 좋아해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이거 안죽네.... 나 똥손인데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세차 두달만

 

 

이제 오공이형 부쩍커서 침대가 낑낑

스토케로 모든걸 서포트해주신 엄선배님께 다시한번 경의를

 

 

준비!

 

 

집구석 술

 

 

 

 

 

정형돈과 함께한 안산 김해성의 안산 결혼식

 

 

 

롯데몰 마실

 

 

증조할머니랑 갈비

 

 

개똥도 약에 쓸때는 없다고 하더만....

 

 

 

남자 분들.. 내친구랑 결혼 안할래요? 손이라도 잡아줘요.....

 

 

 

오공맨

 

 

집구석 술

 

 

오공이형 태어나기전 설레서 샀던건데, 이걸 지금 쓸줄이야 ㅋㅋ

 

 

이렇게 막되먹었다 요즘 내가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하 기저귀를 한 차 보내야되는데 ㅠㅠ

 

 

코히

 

 

아~

 

 

메리크리스마스

 

 

선수 글러브 셔틀다니는 야탑고 코치님

 

 

집구석 술

 

 

오공맨

 

 

아침은 이거지

 

 

광천고 이감독님 요즘 선수없어 속상하심

 

 

경희 유소년 이창암 코치님 이하동문

 

 

집구석 술

 

 

바리바리 싸들고 춘천 납품. 아.. 너무 좋아 ㅠㅠ

 

 

요즘 핫한 페르커 협업 순!!

 

 

하와이로 놀러다니면서...

 

 

맘에들어서 그냥 조용히 신고옴

 

 

아 이쁘게 나왔다.

 

 

율이 ㅠㅠ

 

 

눈썹펜 내가 진짜 밖으로 던질거야

 

 

간장 너무 좋아

 

 

 

성빈옹 약올리는 와중에 원영진새끼가 야구 졸라 못하는게, 다 뽀록났다. ㅇㅇ

 

 

 

야구광의 시 커피

 

 

 

집구석 술

 

 

장성우, 주권 둘이 저러고 맞춰입고 햄버거먹고 좋다고 광교산 떠났음

 

 

크리스마스라 명동!

 

 

박지환 저새끼....

 

 

오공이형 미안

 

 

메리크리스마스~

 

 

오공이는 친환경

 

 

난 미국산

 

 

낑낑 태워서 성남고 납품

 

 

야구정복

 

 

요즘 낮시간에 카페에서 커피를 내리고 있다. 재밌어 이거

 

 

봉담칼국수

 

 

제트 오더

 

 

오공이형 사고치고 민망함

 

 

선기형이 롱패딩 보내줘서 올겨울 얼어죽지않고 살아있어 ㅠㅠ

 

 

오공이형

 

 

평촌중 납품 하 너무 귀엽다 ㅠㅠ

 

 

사랑해요 신트리플식스!!

 

 

윤근영 이종혁 박세진 요즘 저 조합이 자주 뭉침

 

 

빈곳에 해주세요

 

 

 

이준수 배제성

 

 

집구석 술

 

 

소스 너무 많아요....

 

 

오공이형 큰게 너무 신기하다.. 앞으로 더 크겠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년에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 일기  (2) 2019.02.16
11월 일기  (0) 2018.12.01
10월 일기  (0) 2018.11.03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