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월 일기

2020. 11. 7. 21:44 from 먹고자고술먹고




추석 강원도 



나연누나네서 신세졌음.



정대 상철



오랜만에 못생긴 성빈옹



인천강타자 오곤태



아...



진목이가 화성이사오고 뭔가 부쩍 들리는 기분이다



뭐 사다달라면 칼같이사다주심 ㅋㅋ



오곤태 장남 너무 이뻐 ㅠㅠ



맨 정신에 살 수가 없다.



맨날 먹고 싶어



에이전트 곽, 에이전트인지 키움직원인지 분간이 가끔 안감.



3일지난 빵 가져다주는 병은이^^ 미국가는 비행기서 방구끼다 팬티에 똥지려라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형수옹 작업실 너무 하드코어



초코맛을 알아버리심



강호백 동현



복대없으면 생활이 어렵다는 경북상주 새신랑



공익이라 잘 몰라^^



동현, 한화신인 준기, 그냥 계속 해맑은 김민



코끼리도 가까이서 보고, 하마 우는소리도 들음.

오공의 바램이 다 이루어짐. 집와서 자기전까지 하마 우는소리내다 주무심.



장모님 안계셨음 굶어 죽었을 듯.



올시즌 첫 붕어빵은 봄설아부지가



나이를 쳐먹었나 나물이 좋아



용호신



곽진우, 정준영 행궁동 체험ㅋㅋㅋㅋ



동현, 현우 요즘 자주오심.




대구-부산 일정으로 출장.



경록옹,왓베,SNK형아들도 함께해주심.



경록옹의 새구루마 자율주행 AMG를 타고 부산.



공장 돌고, 많이 보고



다시 대구와서 최회장님과 미팅 후, 종료.



사랑해요 상인옹



함께해주시는 거래처형아들 너무 감사합니다



잘먹었읍니다. 김감독님 ㅠㅠ



하.. 오공의 겨울까지 챙겨주심 ㅠㅠ



소노공의 난리가 요즘 좀 진상이라, 마트가기가 무서움.



맨 정신에 살 수가 없다.



코에 맨날 모기물려있는 술동은



상철,해창,써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정신에 살 수가 없다.



오공이 어린이집내려주고 계속



표준어 못쓰는 이창암, 이희성



배정대, 정주후, 김민혁



여기도 너무 좋아 명자누나 



조회장 간식 사들고 마실, 그리고 계속 골프를 권유하심.



맨 정신에 살 수가 없다.



??



사랑해요 엄지반찬



주문이 꾸준해 당황스러운 신트리플식스 X 야구광의 시




강호백과 아버님, 양승혁 일요쇼핑 ㅋㅋ



대방동의 자랑



농군신는 프로형아들에게 18.44 큐브스타킹 서포트, 좋아해줘서 고마워 형들.



사랑해요 부라더, 드디어 가을야구를 합니다. 



아...



오공이형 크레이프 먹는법 가르쳐드림.




감사합니다 ㅠㅠ



아침부터 김진목



킹하성의 실사가 작업실에 입고



수원의 자랑 롯데 1차지명 손성빈



급부산!



부산에서 야구 처음 봄ㅋㅋㅋ



승민, 명호가 신세계를 경험시켜줌



갑분 해피최회장님ㅋㅋㅋㅋ 호텔앞으로 갑자기 오심.



지가 만들었다고 자랑



할로윈



의현, 원경 오산 회동. 



야구하고 뭐가 졸라 많았던 10월 끝. WE 배트 공 졸라 잘 튐. 진짜임 ㅋㅋ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11월 일기  (0) 2020.12.19
2020 9월 일기  (0) 2020.10.07
8월 일기  (0) 2020.09.04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