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월 일기

2020. 10. 7. 20:20 from 먹고자고술먹고

 

뜨겁게 연애한다고 바쁜 광진우 대리님. 여친이 약챙겨줬다고 막 자랑

 

 

이제 외식 메뉴는 오공의사에 따라

 

 

명언중의 명언이라 할 수 있겠다.

 

 

새시대 마실갔다 신당동 닭갈비

 

 

송민섭 프로통산 1호 홈런친날ㅋㅋㅋㅋㅋㅋ

 

 

이케아

 

 

아..

 

 

할머니 모시고

 

 

이학갈비

 

 

오토건 그립가지러 왔다 인증샷.

 

 

상철

 

 

진우 종석

 

 

아... 감사합니다아ㅠㅠㅠ

 

 

조용히 마시고 있는데, 운동하던 최감독님 합류

 

 

 

혁민동무, 인호옹 그리고 해외파 드래프트 지원 알바 갔다 합류한 화성C감독님, 평촌중 코치님들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끄가마루 칩성 스카우터님도 드래프트에서 시달리다 오심

 

 

한방에 세트 4개

 

 

봄이누나네 놀이터 초대받음ㅋㅋㅋ

 

 

평촌중 마실

 

 

참치

 

 

요즘 고고다이노에 꽂히심

 

 

용호

 

 

나가는 길에 잼민친구들한테 포위. 싸인, 사진찍어주고 호감 야구선수 아저씨 되셨었음.

 

 

 

재윤 ㅠㅠ

 

 

형들 긴팔티 입고다니라곸ㅋㅋㅋ

 

 

아구찜 + 알추가 시킨다면서, 알찜 시키고 알을 더 추가하심.

 

 

상수

 

 

엘지 1루수 손호영

 

 

써니 미안

 

 

사랑해요 김감독님

 

 

믹스

 

 

서퍼트매니저님께서 협력업체 소환하심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천기자아저씨 조원 사무소

 

 

정대 상철

 

 

미국물 박병은 14일 격리해제

 

 

 

엄지반찬 + 전어

 

 

 

 

 

불꽃남자 차타고

 

 

 

심에서 존나 와인 콜키지

 

 

광교에서 마무리

 

 

다시만나서 해장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준원옹 얼굴본다....

 

 

얘는 왜 화성으로 온거지..

 

 

 

하...

 

 

진수,진형 삼촌이 오공이 몇일을 뻑가게 만드심 ㅠㅠ

 

 

애플하우스

 

 

포토월

 

 

사랑하는 셔니엉아 밤마실

 

 

소노공 눈에 모기물림ㅋㅋㅋㅋ

 

 

똥의굴레

 

 

나머지 4개도 한방에...

 

 

요즘 집에서시켜먹는 참치에 좀 꽂혀있음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현빈 상인

 

 

회장님 수원 마실

 

 

셔니엉아가 혼모노 야구광의 시 세트를 선물해주셨다

 

 

병희 민국

 

 

회찬 제자 프로 지명됐다고 간단히 죽자고 마심

 

 

김몽키가 돈주고 신발을 산 기념비 적인 날이라 할 수 있겠다.

 

 

전날 간단히 죽자고 마신 술에 운동장 앉아서 겔겔

 

 

홍대서 극복

 

 

하.. 오공이...

 

 

응암동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아직 남았다고?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리타 용건 삼촌

 

 

신변호사님 싸인받으실 "히코리 배트"구매ㅋㅋㅋㅋ 하....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지.

 

 

9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10월 일기  (0) 2020.11.07
8월 일기  (0) 2020.09.04
2020 7월 일기  (0) 2020.08.08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