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월 일기

2021. 1. 31. 22:54 from 먹고자고술먹고



하 얄짤없이 30대 중반이다.. 염병



맨정신에 잠을 잘 수 없다



비싼 오뎅



지극히 오공이 입맛에 맞춘 외식으로 바뀌는게 뭔가 짜증남



매년 연초는 스사



생긴거와 다르게 햄, 떡, 빵 싫어하는 김혜영님의 쏘야



잘신던 털크록스가 삭아버려서 몇년만에 털크록스 바꿈



요즘 고독을 즐기느라 바쁜 이희성



성남중, 태워가려고 붙잡아 둔 명건우 괜히 나때문에 멀뚱멀뚱 있다 오코치, 트레이너한테 괴롭힘 당함ㅋㅋ



맨정신에 잠을 잘 수 없다




정조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접함. 하 맛있더라 미국 맛



저멀리 서쪽에서 광교까지 빵사러 오는 뭔가 고급진 삶을 살고 있는 KBO 기록원형아 고마워욬ㅋ



글러브 수령하러 주 권, 분명 차산거 자랑하러 온거 같았음.



.맨정신에 잠을 잘 수 없다



맨정신에 잠을 잘 수 없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과자도 공룡과자....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송림빌딩 세입자 중 가장부자 김회장님의 새로운 TnP. 장안구 친구들도 반가웠음. 아 최총재님도



참치에 소주 존나 먹고 싶다고 칭얼거렸더니, 정보스가 양손 무겁게 나타나심. 하 고마워 형들



또규식과 술을 안먹고 건전히 밥을 먹는거 자체가 뭔가 어색한 날이었음. 



신월중 - 청량중- 배명중이라는 뭔가 힘든 루트 (스타렉스 6밴 너무 사고싶어)



남산 왕 돈까스



수원에서 잘나가는 야구인들과 술을 먹었다 자랑 할 수 있겠다.



동은이네 레슨장에서 4대보험 받고 따박따박 월급 잘 받던 전종훈이가 다시 야구하겠다고, 박차고 나왔다.

새로생긴 독립구단 테스트 합격했다고 하는데, 일단 1군 데뷔 시 서포트는 유효함.


봉수옹 소녀감성이 존재해서 뭔가 좋음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하.. 지만초이 싸인볼을 이렇게 받아다 주심. 사랑해 병희 



평촌중 납품




동갑인데 잘나가서 부담스런 두 형들과



타르트 좋아하는 창암이^^^^^^



제물포고 진학하는 정호, 제물포고의 자랑 남태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협업글러브 프로 선수들의 구매가 부쩍있어 뭔가 존나 뿌듯 함.



수원의 자랑. 갈떄마다 흥분 됨.



성열옹, 짬뽕먹고 놀다가심. 



에프터 아저씨 요즘 많이 바쁘심.



레드오렌지 버전도 입고!!



맨정신에 잠을 잘 수 없다



오공이 등원시키고 수원회관



21년,



두산 박세혁 미트가 야구광의 시 에프터로 수리들어왔었다. 아베 간도쿠 미트인데 뭔가 우아하더라



사랑해요 장군님



히코리 황인호옹 다시 사회인야구하신다고 부쩍 장비 구매해가심 



맨정신에 잠을 잘 수 없다



해창이네 마실



대구에서 동준이 마실왔다. 시사장님 보그를 끌고왔는데, 차를 내준 시사장님의 배포에 박수를 보낸다.



백호 아버님 가끔 그냥 문열고 들어오셔서 간식주고 가심ㅋㅋ



하 미니특공대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크록스 바꿨다고 부쩍 관심이 많아짐



람바다와 동물원



제성



맨정신에 잠을 잘 수 없다



유수신



새로운 스태프 군전역한 재민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맨정신에 잠을 잘 수 없다



영화 유치회관



평촌중, 의왕리틀 감독님



오공 1000일



성남중



황재균의 미담



고승욱



동현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다 사야 끝나는 게임인거지



광교 마실



미니특공대 키카 (미사리까지 감)



간김에 스타필드.


2021년 1월도 이렇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2월 일기  (0) 2021.03.01
2020 12월  (0) 2021.01.16
2020 11월 일기  (0) 2020.12.19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