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2월

2021. 1. 16. 20:19 from 먹고자고술먹고









포토 업로더가 없어져서 사진크기가 뭔가 호방해졌다



진목, 손트, 진수, 진형, 주권



둘이 그만 붙어다녘ㅋ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사랑해요 양도엉아



승민 해창



하중호 야구화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오공맘 차선물, 내가 더 많이 타고 다님.



올해도 평촌중!



모이면 사고 수원 친구들



죽었다 살아남



아.....



소노공



플러스베이스볼 



하 고마워 원경이형



박치기하러 파주라기



아....



21년도 잘 부탁합니다



21년 뭔가 야심찬 사업



썩코치




동은 재윤 태혁



빡구형아와 해창의 뭔가 어색한 조합ㅋㅋㅋ



가남



오는 길에 수산시장



오공이 이제 어린이집 좀 가 ㅠㅠ



수원회관



태곤이 이제 수원에 없음 ㅠㅠ



요즘 야구광의 시 스테디셀러



골프왕 주권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기프티 고마워 오징어



잘나가는 조원동 86형아들



귀여운 동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매송중 장감독님 노브랜드버거 좋아하심ㅋㅋㅋㅋ



야구 힘들어



오공이 호비책상은 술 상



주권형아의 21년은 본챔스서울과 함께 할 예정이다



상철 정대 



어린이세트 하나쯤은 우스워진 오공이



김혜영님이 술상은 잘주신다.



노가다 중 영롱이랑 겐우동



천차장님 지나가다 문열려있으면 들어와서 기사 쓰심



하 감사합니다, 너무 잘먹었습니다!



짱두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이게 무슨 난리인지 모르겠다 코로나....


정조산타 존나 짱



하...



산타할아버지 내일 선물주세요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난리났던 새벽



히코리 아도



준영, 은별 축하해!!!



우리 가남...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민물새우탕



난 이런거 졸라좋은데 김혜영 싫어함




바다네



대구 출장!!



하 봉수옹(a.k.a 호세뽕)엉아 작업실 장난 없더라....



김회장님과 디너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해창 제성



임호형아 덕분에 12월 31일까지 행복했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1월 일기  (0) 2021.01.31
2020 11월 일기  (0) 2020.12.19
2020 10월 일기  (0) 2020.11.07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