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8월 일기

2022. 8. 27. 19:17 from 먹고자고술먹고

송전중 임감독이랑 수지구 리틀 마실
갖다놓으면 계속 없어지는거
김경사님
송전중 임감독님ㅋㅋㅋㅋㅋ
인천 야광시 딜리버리
우리 염태혁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곧 호세뽕
야구광의 시 시즌 3는 위즈파크에서 이어가겠읍니다. 프로야구가 보이는 야구광의 시 오프라인 스토어
이 날 이 후로 배전대 삼촌한테 푹 빠져계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전주 휴가, 아니 나 머리털나고 살면서 전주 처음 가봤음.ㅋㅋㅋㅋ 오공맘의 지인 호텔 주인님 덕분에 말도 안되는 호강하다 왔다. 하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조용호, 배정대, 송민섭 이 외야수들이 산만한 조합으로 몰려서 배트를 사러 오는데, 돌아가면 진짜 기빨려서 넋넣고 앉아있어 내가
이 형 많이 정의윤 캐릭터 있음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요즘 계속 나무배트에 꽂혀있음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얘는 포켓몬에 빠져계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나 양말 좀 봐.. 하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의윤 등장
조용호 등장
김민혁도 등장
처가집 행사 말없는 손서방
북유럽
일요일
김연훈 코치님한테 커피 부탁했는데, 진짜 사다줘서 좀 놀람ㅋㅋㅋㅋ
아소 싸인 쉐이퍼가 딸려옴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두산 납품, 현쿠도랑 놀다 서퍼트한테 물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인천 야구광의 시 윌슨 정식 딜러샵 등극 
오공맘 아파트 줌마들이랑 단체로 펜션가셔서 이때 다 싶어, 인천에서 한숨쉬던 남태혁, 집에서 한숨쉬던 승욱이형 가리형 불러서 존나 소주
박상진 선배님 깡패짓하고 돌아가심, 닭발 10인분 먹을거야
일인자 뼈찜 포장갔는데, 너무너무 부러운 광경
이런거 못참아서 맨날 배트사러 다님
두시까지 배달 다녔었다
아터파크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놋떼몰
시즌3를 준비한다고 급 부산, 광진우씨 만나서 버거샵
게을러서 역 앞에 맨날 잡는 도요코인테 여름고시엔 결승 나오더라, 멍때리고 봤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이거 과자가 왜이렇게 맛있어....
뭐 찍을거 있다고 뭉자형이 옴, 요즘 나 글러브 작업 잘 안해서 영찬이가 주인공
히수형이랑 명환옹이랑 생활의달인 짱깨
성남고
너무너무 고마워요 저스틴 형아 저스틴 와인ㅋㅋㅋㅋ
윤석, 상인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강원고 납품
소노공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ILB 형아 매번 고마워요 ㅠㅠ
증조 할미 생신
치타형
이히성
최강야구 직 관 - 감사합니다 팀퓨챠스 
이렇게 차려주고 놀러가심
레브베이스볼 유코치님 고마워요!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9월 일기  (0) 2022.10.21
2022 7월 일기  (1) 2022.08.13
2022 6월 일기  (0) 2022.07.20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