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6월 일기

2022. 7. 20. 15:46 from 먹고자고술먹고

JONNA 싸인볼
오공이랑 투표
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식당에서 양파썰때 들어가서 못먹고 나옴ㅋㅋㅋㅋㅋ
뉴발란시 형아들 너무 멋있어ㅠㅠ
헬멧 안쓰고 퀵보드 타다 벌금내는 우리 쥇
정조랑 가리랑 기아야구
피규어 업데이트, 하 다 까보고 싶어
소노공이 좋아하는 수타퓔두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침 소
김감독님과 유부장님ㅋㅋ
뺀질이
관회
하 이런거 사다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FA 장성우형의 경남고 기부, 아 존나 멋있어
부 산 모두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최강야구 몬스터즈 4번타자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의윤형아 너무 멋있어요 ㅠㅠ
선거 끝나서 얼굴펴진 대히
동네 냉면집 최고
승욱인지, 화남인지 암튼 왔었음
아 졸라 귀엽넼ㅋ
같은 일하는 사람들 끼리 만든 재밌는거 나온다고
신상영접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야구광의 시 Vip 하코
일인자
요즘 포켓몬에 빠져계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줵삼촌한테 야구배우고 갈비
배전대 삼촌
감사합니다, 황코리형님
필립이 야구 열심히해
둘이 데이트
안공 박서준 코치님 제자 글러브 사는데 참견하러 오심ㅋㅋㅋㅋ
오공의 주말
무역왕 황코리 형님
파주 돌깡패
용호
진목, 유부장님, 혁 감독님
아 박병호형아 존나 멋있어 ㅠ ㅠ
공격수 김민혁
태규랑 태규아빠
마침 강호백 급히 뭐사러와서 기념사진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준태형 ㅠㅠ

 

제주고 납품, 어김없이 두 혹이 붙어 옴 ㅋㅋㅋㅋㅋㅋ
하중호
수지리틀, 화성 BC 감독님 페이보릿 런치 메뉴
잘나가는 광현이형이 나랑 밥먹어줌
임성헌옹의 용인송전중 야구부 감독 부임을 축하합니다!
재윤
현오찡과 승도니
술규식
아 여기 쩔더라
사랑해요 뉴발란시
일요 정비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강원고 
화성 BC
지동 시장의 자랑
뭔가 애틋한 선린 선후뱈ㅋ
아 우리가 윌슨이랑 뭘 하다니
무역왕 황코리님과 스타디움 신차장님ㅋㅋㅋㅋㅋ
해장은 납품이지!
알루미늄으로 줄걸 그랬나
해피스포츠 사모님이 블루베리를 보내주셨따 하 
서진
뒤룩뒤룩
뒤룩뒤룩
뒤룩뒤룩
오래오래 남아주세요 장인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사스가 슬기옹
지랄이열 김지열
아 범수 너무 좋앜ㅋㅋ
아 캐치볼 몇번 했다가 야파트 야구팀에 스카웃 당했다, 일인자 새끼들아 보고 있니?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인자 야구를 감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주말
일인자 감자탕(김혜영이 하두 먹어서 내가 미각을 잃어)
동진
이상하게 글러브가 유난히 많이 나갔던 6월이었다
뒤룩뒤룩
오윤석형아 요즘 너무 멋있어 ㅠㅠ 
인생
방망이도 많이 나갔었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인천 야광시형아들도 자주 왔었네
타코
파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뭔가 메카닉 해피 최회장님
윌슨 미팅하는데
정태옹이 옆에 있다고해서 미팅 10분 하고 1시간 반 놀다옴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뒤룩뒤룩
이래서 범수가 좋앜ㅋ
히터스 이감독님, 화성 BC 김감독님

6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7월 일기  (1) 2022.08.13
2022 5월 일기  (1) 2022.06.01
2022 4월 일기  (0) 2022.05.07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