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5월 일기

2022. 6. 1. 16:36 from 먹고자고술먹고

동네마실
야구를 하자고 나가자 하심
그래서 먼 동문에 사시는 우리 아파트 주민, 야구선수 문상철 형아한테 도움을 청함ㅋㅋㅋㅋㅋ
유치원 가니까 뭐 하는게 엄청 많다
오락실 가는건 절대 안까먹는다
아 해피 최회장님이 이런거 보내줄때마다 아직도 막 설레이고 그런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관종의 등원
그래서 마음 급해 직접 가지러감
잘나가는 광현이가 친히 매장에 방문해줘서 그런가, 더 잘나가는 김민수 선수도 방문해주심
하준호 바로 2군 내려간거 보고 소름 끼쳤닼ㅋㅋㅋㅋ
올해도 위즈뻬밀리가 되었음
사랑해요 ILB
영길고모
팀퓨차스 정대표님 
오공의 단골카페 도치네
5월 5일은 소노공의 탄신일이다, 세상 신났네 아주
나도 진우가 위로해줬음
생축 오공
용호
요즘 임 호형 버거 먹고 맥도날드 안먹은지 꽤 되었다
올해 티샤스 안만드냐고, 한국의 크롬하트 신트리플식스 형아가 뚝딱 그려 선물해주셨다 ㅠㅠ
해피 야광시 콜라보 입고!
수원역 1차
집구석 2차
아침 양고기,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의윤
성헌옹의 송전중 감독부임을 Jonna 축하합니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어버이날 소노공 외할미, 외할비 속이기
가자 어버이날
오공이 증모할미, 할미, 할비랑 식사하고 
무역왕 황코리형님에 방망이 뻇으러 갔는데, 오공이 용돈을 또 주시네 하 
본기, 병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급 대구-부산 일정, ktx 내려서 경록옹 만나 끌려갔는데, 하 이거 아직도 생각난다
재밌는게 많을거 같다
경산에서 무궁화타고 부산
하 스키야키를 부산에서 먹었어
존나 미팅하고
밀면
방성국 대표형아가 나 끌고 다녀주심
우주야구인 슈퍼스타의 모교 대천중
우주야구인 슈퍼스타의 모교 부산고
수컷 서퍼트 코치했던 부산중
낙곱새 먹고 상경.
그런거 어디서 사는거니
답답한 책장을 치웠다
아침부터 밥사달라고 난리쳐서, 명환형 히수형한테 밥얻어먹음ㅋㅋㅋㅋ
매송중 장감독님
호백이 정대
간식먹고
짱짱이 보러
미안해 오공, 너 인생에 친동생은 없어
보라매공원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모닝 분식집정식
수비수랑
공격수 그리고 써니
배이스
사랑해 대윤이
술규식 또규식 정규식
최준원 총재님의 장안구 리틀
그립가드 수입 안되서 난리라 구하기 힘들었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허부기 형아는 다른팀 가도 나 존나 괴롭혀....
몇일 있다가 내려가요 라던 유준규는 자리를 잡아버렸닼ㅋ
오공 에버랜드
아마추어팀이 유니폼 디자인 안바꾸고 그대로 가는거 만큼 멋있는건 솔직히 없지 그게 아카이브고
김재윤
엘지팬 둘 적발
하 투마치토카형아
고마워요 진우형 ㅠㅠ
감사합니다, 박감독님 ㅠㅠ
진짜 다른거 못먹는다니까
준영이랑 털레털레 스벅 걸어갔는데, 쌍둥이 차단장님이 빵을 체할때까지 먹으라고 사주셨다 하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장미상가의 빛
야구용품, 선수 에이전트계의 송대관 태진아 느낌으로 보면 맞겠다
아 다음 날 죽겠더라
마지못해 꽃을 선물함
미운 5세
요즘 프리배팅을 즐겨치심
아 정대표님 ㅠㅠ
강원고 방망이 배달, 감독님 이런거 좋아하심
샹들리에도 좋아하시고
아 친구들 엄청 열심히 하더라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해피 X 야광시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글러브웍스형아들하고 협업하기로 했음
도나치
범수형 신발주러 라마다
일인자 야구 몇년 만인가 
야구 끝나고 천형이 맛있는거도 사주심
여기가 서수원 순대국 성지라길래
코숩코
고수는 언제 적응할까
용호형
5월이 끝나는 날까지 맨정신에 잘 수가 없었다.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6월 일기  (0) 2022.07.20
2022 4월 일기  (0) 2022.05.07
2022 3월 일기  (1) 2022.04.07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