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4월 일기

2022. 5. 7. 16:04 from 먹고자고술먹고

현빈이형
두 분 모시고 위즈파크도 감, 티켓 해준 짱두형 사랑해
뉴발 방팀장님도 소소자매를 이끌고 오셨는데, 조금 긁었으면 우는거 볼 수 있었을 듯
다시 제주고 응원하렄ㅋ 북일 경기 보고 어렸을때 경기 끝나고 먹었던 추억의 아이스링크 식당 돈까스도 먹음ㅋㅋㅋ 
한화 관회, 롯데 서진
리타용건이
코숩코
하 코숩코 치킨 카레 맛있더라
야구장 딜리버리는 오는 선수한테 몰빵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날은 공격수 김민혁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SSG 장지훈형아도 오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양도 졸라게 많음
재윤이형
시영이형
버런치
우주야구인 주머니가 끝이 보인다, 너무너무 감사한일인데, 뭔가 슬프다 하 슈퍼스타
경은옹, 폰트, 오곤태 SSG라고 스벅 챙겨주는데, 아 존나 멋있더라
소노공 이제 다리에 힘이 실렸나 무거운 자전거 잘 탄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급 부산
뭐가 계속 늘어나는 야구광의 시 라인업
정창용대표님 사랑해요 하
쌍학리 희정이 고마워! 
90년대 가족 외식 st
일민 미술관
삼각지
귀한 얼굴
ㅠㅠ
잘나가는 광현이형 옆에서 싸인 위조 중인 이창암
등장!
인천 야구광의 시
해피 최회장님이 존나 구하기 힘든 버블헤드 선물 주심, 하 크래멐ㅋㅋㅋㅋ
아 용진이형 존나 멋있더라 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크래머 개봉!
주 권, 하중호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곤 박회장님
히코리 황회장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반주 딱 한잔만 하자던 우리 세무사님
오윤석형아 요즘 존나 멋지심 ㅠㅠ
못골의 대들보
이로이로 지도자님들과 진목이 빡치는거 보고옴
곧 나온다 두번째 해피 야구광의 시 글러브!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나무배트는 휘둘러보고 사야함
쿠에
나 생애 첫 경마장 ㅋㅋㅋㅋ
같이 간 오공이 친구네 돈땄다고 큰 거 쏴주심ㅋㅋㅋㅋ
모닝고기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 라면그릇 존나 이쁘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요즘 셀카를 즐기심
술쳐먹고 오줌싸는 우리 친구들 감시하려고^^
사랑해요 임호형
수원야구의 중심 장안구리틀ㅋㅋㅋㅋㅋ
카라다 연구소장님과 
진짜 세상 깐죽 왕
성남중학교 야구부
하중호
야구를 꼭 보셔야겠다며
한양
배달의민족은 곽진우로 부텈ㅋㅋㅋ
대투수님 우리 글러브 끼고 야구하시는데 한번은 꼭 봐야할거 같아서
사랑해요 마법사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야구광의 시 정실장님과 이런 버런치 좋음
윤석이형 ㅠㅠ
위팬 형아들 와서 두시간 떠들다 가심ㅋㅋㅋㅋ
뭔가 변화를 주고 있는데, 괜히 시작한거 같다
카혼 이대표님 수원 오셔서 이런저런 돌아가는 얘기
사랑해요 범계전설 양도형아
하 이번 오디너리 룩북에 야구광의 시 빡!
지코바 먹고
갈비궈먹으며 4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5월 일기  (1) 2022.06.01
2022 3월 일기  (1) 2022.04.07
2022년 1월 일기  (1) 2022.02.08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