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내가 몇살인지도 모르겠다, 감이 없다 
새해 첫 손님은 김주일 응원단장과 장남 
해피밀 그만 사
둘 곳이 없다
오락실에 빠지심
단호박죽을 좋아함
김혜영은 술안주를 좋아하시고
강원고 납품, 매번 고마워요 김감독님 ㅠㅠ 
이해창이는 갑자기 유치회관에서 만나자 했닼ㅋㅋ
또규식 하준호
야바네 공배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배이스
최총재님의 명문 장안구리틀 야구단
고마워 인재 나 골프 언제친지 기억도 안 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10주년 후드작업에 넣을 엽서를 작업 했는데, 나름 디테일을 많이 넣은 그림이었음
성남중, 어썸스타 옷 너무 좋아
동네 주민 문상철
짱두
"버런치 디져불지?"
구스타 결혼 천천히 하라니까 ㅠㅠ 
더현대
소래중 김영롱 감독님의 부임을 졸라 축하합니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하 눈물난다 망해도 여한이 없다
한화 대투수 범수형아의 작업이 꽤 재미있었음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대투수를 영접하고 옴
그리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소주를 먹었지
내기억으로는 술먹으면서 희수형을 존나 놀려댔는데, 다음 날 파주에서 수원까지 올 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
민섭, 해창, 상철, 정대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이희성 소주 안먹어서 재미없어 요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오공이 어린이집 보내고 
해피스포츠 최회장님 수원 마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솔이형은 서울 백운초 야구부 감독이 되었다, 한국시리즈 MVP님 따라 졸레졸레 강북까지 눈을 뚫고 다녀옴, 
동네 술꾼 두 분
횡단보도에서 만난 경수옹이 커피사주심ㅋㅋㅋ
공격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바끄가라무
알티스의 딜러샵이 되었음
주 권, 오윤석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하 너무 이쁘다
안성 스타필드 오락실을 좋아하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일요일
화성 BC 
후드티 사세요
몇벌 안남았서요
유수신
전훈 선발대, 장성우는 저 크록스를 겨울내내 신고다니심ㅋㅋㅋㅋ
현쿠도, 에이전트 없는 선수들도 케어해주는 세상 착한 야구광의 시라 할 수 있겠닼ㅋㅋㅋㅋㅋ
리타용거니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갑분 제주도 출장 1박 2일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하 김감독님 너무 감사합니다
자본주의 인증샷 - 배제성
ㄴㄱ호영 - 화성 서부리틀 감독님
자본주의 인증샷 - 김민수
자본주의 인증샷 - ㄴㄱ호영
아 이쁘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무리 오버핏이어도 이해창은 작음.
전훈 잘 다녀와요
봄이 더블치즈버거 하나 다 먹더라....
야구선수를 가까이서 처음 본다는 고교야구선수들이 있었닼ㅋㅋ 이해창 박시영을 보고 신기해하는 선수들을 보니 내가 더 신기했다.
술규식
임코치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연휴의 시작
쌍학리 희정이가 티켓해줘서 재밌게 보고옴, 하 세상 고마워 쌍학리
왕대가리 고모랑 할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3월 일기  (1) 2022.04.07
2021 12월 일기  (0) 2022.01.07
2021 11월 일기  (0) 2021.12.18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