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2월 일기

2022. 1. 7. 21:58 from 먹고자고술먹고

너무너무 힘들었다. 믿기지도 않고, 뭐 지금도 힘들다. 너무 좋아했던 사람이었고 뭐.. 그랬다. 힘들어한다고 돌아올거도 아니고 빨리 시간이 지나서 덤덤해지고 싶다. 하고 싶은거 사고 싶은거 다 하고 위에서 오공이 잘 크는거 지켜봐줘 딸기코 ㅠㅠ 
LG 손주영 선수도 야구광의 시 X 뉴발란스 코리아 
김동은 이름으로 축의금 받은사람은 놀랬을거다. 동은이 땅에 있을때 주는게 맞는거 같아서 전부 서둘러 전달했음.
한준옹 고생하셨어요!!
집앞이 놋떼몰이라 오공엄마 밥하기 싫으면 차 타버림
아....
김희갑코치님의 파주 김잡어코치배팅센터, 못치면 잡아야함. 
소노공 명동구경
고마워요 대전 아니 전국구 ilb!!
GS를 그렇게 드나들었다.
순천말로 "버런치"
하 사랑해요 뉴발 코리아, 오공맘거도 ㅠㅠ
배코
장비 진짜 좋아하는 병희
마법사형들 우승했는데, 조용히 있을 수 없었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대방동의 자랑
장안구 - 마법사형들 우승했는데, 조용히 있을 수 없었다.
의왕시 리틀 - 마법사형들 우승했는데, 조용히 있을 수 없었다.
연말이라 조용히 있을 수 없었다.
우리 아파트 주민 문상철 장가감
오공 증명사진
장가간 아파트 주민이 선물해준 독일음식에
용인 수지구 -마법사형들 우승했는데, 조용히 있을 수 없었다.
성열옹도 고생 많았어용
곧 새신랑 구승민
아 존나 멋있어
화성 BC - 마법사형들 우승했는데, 조용히 있을 수 없었다.
저기 적혀있는 모든 형들 너무 고맙읍니다.
가남 서운할까봐 두 개
이제 kt 2군타코 성열옹ㅋㅋㅋㅋㅋ
배이스~
오공맘 손 큼
소노공 다른 여친 집에 데려옴
여주
제주고 야구부에 피칭머신을 납품했는데, 말한마디 잘못해서 혹 두개가 달려 가족여행이 되어버림.
제주베이스볼 김회장님이 너무너무 고맙게 공항에 마중나와 주심 ㅠㅠ 
오설록
제주고 야구부 
밥값 졸라 비싸 신화월드
너무너무 고마워요, 화성 서부 김감독님 ㅠㅠ
제주 김회장님이 부시리 보내주심 ㅠㅠ
조식먹고
엄마는 패딩을 두개 지르심
말 밥먹는다고 이따가 오래서
놀이기구타러 숙소
오공 승마
가다가 간판 보이는 곳 아무 곳이나
소노공 버킷리스트 "바다낚시"
정조가 차도 빌려주고, 맛집도 알려줌
소노공 제주고 박감독님과 절친 됨ㅋㅋㅋㅋㅋㅋ
하 감사합니다 간도쿠사마 ㅠㅠ
모두에게 신세지고 잘 놀았읍니다.
갑분 성빈옹ㅋㅋㅋㅋㅋㅋ
어린이집에서 선물 받은거 자랑 중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후...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크리스마스 
오공 뮤지컬
람바다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ㄴㄱ 호영
고병은 
제주 김회장님이 귤도 보내주심 ㅠㅠ
처음으로 고맙다 고병은
부산 다녀옴 - 카미스타
부산에서 재밌을거 할 예정입니다. 강서 대파밭 옆에서 야구광의 시를 만나요~
하 야구광의 시 에프터 정실장님이 새해 와인을 하사해주심
아니 무슨 음식을 한다고.. 시켜먹지..
고과장님 감사합니다 ㅠㅠ
달력사러 더 현대
오공엄마가 노량진 수산시장을 아쿠아필드라고 뻥침.
내나이 30대 후반 하
21년 마지막까지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1월 일기  (1) 2022.02.08
2021 11월 일기  (0) 2021.12.18
2021 10월 일기  (0) 2021.11.09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