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1월 일기

2021. 12. 18. 16:32 from 먹고자고술먹고

김동은 병신 때문에, 좀 정신 못차리고 있다가 부활 함.

이설 이해창 김민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오공맘이 요즘 아줌마들 단톡방에서 여기저기 배달 정보를 많이 알아오심
이 때까지만 해도 경수옹이 21년 한국시리즈 핫가이가 될 줄 누가알았냐고
오윤석, 신본기
정대 상철
볼티모어새끼 박병은의 귀국을 환영해
김진목
시영, 짱두, 우준
송민섭, 방망이사러 온 고등학생 방망이 골라주다 짱두한테 혼남ㅋㅋㅋㅋㅋ ("마!, 방망이도 안드는게 뭘 골라줘")
처가집 모임으로 포천
오공이만 제일 신났지 뭐
강원고 납품
축하해 소노공!
이런 뷰가 보이는 춘천산꼭대기 스벅서 강원고 김정수 감독님과 케익에 커피먹고 수원 옴^^ 
시흥에 야구광의 시 생긴다, 아니 원래 Jonna 잘되는 시흥시 다먹고 있는 야구용품점 이름이 바뀌는거임.
올드 조
고생 많았어요 성열옹
이번 주머니 뭐만드냐 하다가 고마운 슈퍼스타가 생각나서, 스타라 별도 넣음.
하 감사합니다 성열옹
길들이기 더 가져와봐 한번
트레이드 됐어도 오곤태형 이렇게 한번씩 들려주심
ㄴㄱ호영^^
해창, 용호 
딸이 이뻐....
수지감독님한테 밥사달라고 조름 
훈, 세류동 닭발집 화장실 담넘어가다 떨어져서 허리 골절 온 우리 노가리^^
여주에서 김정수 만남ㅋㅋㅋㅋㅋㅋㅋ 돈준다는데 도망가는 소노공
오공맘이 지생긴은 정말 끔찍히 챙김
후....
운동장만 빡 생기면 되는데 ㅠㅠ
화성살면서 집에 한달에 한번 오는 김진목
도환옹, 강호백, 오윤석, 제성, 용호 등등 한국시리즈 Jonna 호텔 딜리버리
얘네 둘도 따라옴
세상 불쌍한 한화팬...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지극히 이상우의 사심이라 할 수 있는, 미스코리아 시구
올해 마지막 은아목장
한국시리즈 2차전 직관, 포수뒤에서 야구 봄.
아 너무 멋있어요 ㅠㅠ
하 대윤이 센스 있어, 고화남이랑 백승욱 똑같이 생긴거도 단번에 알아채고 말이야
우리 슈퍼스타 야구 좀 시켜주세요....
수지구 납품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고맙네
한국시리즈 3차전 직관
방소율을 직접 본 기념적인 날이었닼ㅋㅋㅋ
하 이번에도 자리가 뭐 ㅠㅠ
가만 있을 수 없어, 수원 촌놈들을 끌고 영등포, 신길시장
신대방역 소주투어를 가이드 함, 오공엄마 정 조, 천의현의 성인군자느낌이 있다는 Jonna 칭찬을 난 아직도 인정 못 함.
야구광의 시 원에이티 딜러샵이 되었다고
고마워요 맘마얌 ㅠㅠ
가남이랑 우리의 박병은
KBO 핫가이 미성년자 김서진ㅋㅋㅋ
민수
흥부 놀부 자리 없어졌다고....
왓베형아들하고 작당모의하면 뭐가 하나씩 나온다.
시영
놋떼몰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현빈
짱두, 민섭, 상철, 정대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뉴발 엉아들도 함께해줘서 뭔가 격이 끝도없이 올라가버렸었다.
고맙네 태안의 딸
손트의 페이보릿ㅋㅋㅋㅋ
아 문상철 이런걸 다 ㅠ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소노공 이거 집에 여친 데려옴.
다들 착하게 살으라고
?
순천출신 이창암이 좋아하는 "버런치"
너네 뭐하냨ㅋㅋㅋㅋ
한국시리즈와 맞바꾼 경수옹의 영광의 피멍이라 할 수 있겠다.
뭔가 의자가 아슬아슬해
버런치
지아야 아주 놀러와
매송중 장감독님 손트잡으러 왔는데, 안잡힘ㅋㅋㅋㅋ
현쿠도와 단정한 머리의 로스쿨 학생.
소미네 또 가야지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12월 일기  (0) 2022.01.07
2021 10월 일기  (0) 2021.11.09
2021 8월 일기  (1) 2021.09.01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