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0월 일기

2021. 11. 9. 20:58 from 먹고자고술먹고

좋은 구장에서 호화롭게 연습하는 화성BC 채촌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밤마실
깐죽의 왕 손호영 수아레즈 싸인볼 너무 고맙네
짱짱이네
영등포
아....
겨음식
조용호
김영롱 감독님 소래중 부임을 축하합니다ㅋㅋㅋㅋ
술안먹는 이희성은 너무 재미없었다.
하 테니스에 엄청 열심히였는데, 요즘 일바쁘고 날추워서 못갔다
맨정신에 잘 수 가 없다.
성격이 좀 급해서 히코리 직접 픽업
김희갑 코치님의 파주 김코치 배팅센터, 못하면 잡아야됨
고마워요 어썸형아들 ㅠㅠ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요즘 KBO 최고의 이슈가이 롯데 김서진
술맥이고 딸기코로 바꿔놔야지
정대
야구광의 시 긴팔 티샤츠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도나치
봄 설 아부지
작업하고 더럽힌다고 맨날 준영이한테 혼나는 비바 종덕
개미지옥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기차 타보고 싶다 하셔서 기차타고 수원역에서 기차타고 영등퐄ㅋㅋㅋㅋ
진주집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위팬미팅은 항상 태호랑 장미상가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의윤 사생팬미팅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하 사랑합니다 방팀장님
김진목 앞으로 달아놓고 물건 가져가는 nc 김준상ㅋ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오공의 아침
사랑해요 꿀코치
민혁이형 글러브 사러 오심
롯데몰에서 딸기코를 만나
공룡신발을 사고
소환
엄마 몰래 장난감ㅋㅋㅋㅋ
사자가 되었읍니다.
급부산출장
매번 고마워요 ILB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은희네
한화 허관회
남들 먹는건 다 먹어야함
아침을 쪼고
소노공이랑 키카
손트 잘되어서 좋음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번개맨
어후
아....
아 나 이러다 춘천에 정들거 같아
태호 진우 (잠실에서 야구보는 사람들 부러웠음)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코숩코
용호 도환옹
사랑해 주권
의왕시 리틀 채촌갔다가 동네주민 불러서
소주를 먹었지
오공 할로윈
할로윈엔 가족 독감주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놋뗴몰
그렇게 10월을 보냈따.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11월 일기  (0) 2021.12.18
2021 8월 일기  (1) 2021.09.01
2021 7월 일기  (0) 2021.08.03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