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7월 일기

2021. 8. 3. 16:14 from 먹고자고술먹고

호세뽕 글러브의 반응이 뭔가 뜨거웠던 7월 이었다. 
에프터 준영이 "사장님, 하나만 시켜도 이거 죽어요.." 그냥 말들을걸....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용진 아니 정의윤
감사합니다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침부터 공익에이전트
그리고 화성 서부, 화성 U-15 감독님과 런치
사랑해요 뉴발란스
태혁이 글러브 전달하고, 송도 업체미팅
맥모닝
심우준 왜 도쿄 안뽑아주냐고 
이사하고 3개월 지나서 이케아
주말 아침
영길고모 알바하는 곳에서 진상 부림
송죽장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소노공 엄마랑 잘놀러 다님
손트의 새로운 트레이닝장
장안구 친구들 야구보고 있다길래 잠시 같이 보고옴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감사합니다, 부산 박사장님 ㅠㅠ 
매송 장감독님이 졸라 맛있는 자연산 회덮밥도 사주시고 
골프치라고 쓰던 채도 주심
그리고 손트가 스크린에서 가르쳐준다고 데려갔는데, 혼자서만 졸라 열심히 치시더라....
김진목이
리엑트 오더 종료되어 너무 기쁨
용성,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일인자새끼들....
그리고 저런 글러브 들고와서 고쳐달라는 하종석 에이전트.... 하.... 그리고 곽진우는 어디서 뭘하고 왔는지, 깡패같이 문열고 들어옴.
감사합니다, 총무님 술먹을때 쓸게욬ㅋㅋㅋ
소노공이랑 둘이 놋떼몰, 앞으로 소노공과 카레메이트가 된 기념적인 날이라 할 수 있겠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내가 이거 예약한다고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시팔.... 
쉐이퍼 배달하러 유니글러브 다녀옴, 구매 감사합니다
제주고 야구부 친구들 너무 좋아
오랜만에 림동완과 평냉을 쪼았다.
원경이 요즘 이런거 먹길래 따라먹어봄
와이프 놀러 간 누구 괴롭힐거 없나했던 심심한 주말에 곽진우가 2층에서 저러고 있길래
1차로 하고 
회찬네가서 그냥 死점을 찍어드림.
삼각지, 각자 마시고 해장은 같이 하는 아름다운 상황
람바다
왜 수원에는 등촌 nc 같은 곳이 없는거냐
생애 첫 명품 파우치라 할 수 있겠다. Feat. 6개월
이강준, 트레이드 될줄 누가 알았는갘ㅋㅋㅋㅋㅋ  
주후, 상주 딸기코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소노공 어린이집 닫혀서 엄마랑 신나게 놀러다니심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목동에서 수주회가 있으면
연남동에 짱박혀있는 커여운 현오찡과 세상사는 얘기를 하지
소노공 랜디스 도나스 사다드림
아 좋다
남문 큰손
트리플
현오찡의 부탁을 슈퍼스타 우주야구인 정용진 아니 정의윤 형아가 월급공제 해가며 도와주심
외할머니가 좋은 곳에 가셨다, 이와중에 챙겨주시는 최총재님 너무 고마웠음.
집안 모임
에이 맨 손으로 와도 되는데.... (다음에 두 병 사와)
소노공은 마카통을 획득
엄마 생일
종로 마실
아 뉴발 존나 멋있어.....
그런거 내 앞에 가져오지마 제발 ㅠㅠ
전쟁같은 날씨에 롯데월드, 눈치게임 대성공
내가 원래 완벽주의자인데, 마음약해져갖고 하....
호세뽕의 고찰
뭔가 난닝구입고 마셔야 할거 같은 맥주
이런거 난 좋은데 오공맘 싫어함
갑분 손트와 까삐네
해피
하 너무 맛있더라 고마워.... 
이틀 연속 점심 같이 먹음
무근조
고마워 가리형 너무 잘먹었어!!!
이게
이런 상황
강원고 납품
새로만든 백팩 여기저기 납품 중, 무브원 사장님 고마워요 ㅠㅠ 
아침부터....
겨음식 먹고 레고 
머리가 스시가 되어가고있음
태훈
하중호
재민.. 코로나 시국이라 선수 접선도 눈치보여서 존나 시간차로 접선 중
일요일 아침, 빈둥빈둥 네이버 호텔 찾다 있길래 예약하고 빤스하나 들고와서 1박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멋있는 표정이래
정용진과 디너
다이어트 중인 우리 김감독님 햄버거 두개 일크쉐이크를 몇입에 감추심ㅋㅋㅋㅋㅋㅋㅋ
부가세 없는 세상에 살고 싶다
민수
오래만에 홍태호 괴롭히러 위팬
장미상가 너무좋아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인천 건물주 태혁이형이 대낮부터 쉑쉑 사주심
우미마치 폭격기 현쿠도
맨 정신에 잘 수가 없다. 
졸라 멋있게 배트 납품을 다니고 있다.
장모님 찬스
다시는 빌리지마.... 제발
동네 분식집 도장깨기중
7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8월 일기  (1) 2021.09.01
2021 6월 일기  (2) 2021.07.05
2021 5월 일기  (0) 2021.06.01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