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5월 일기

2021. 6. 1. 20:20 from 먹고자고술먹고

빵을먹고, 무브원 사장님이 선물주신 배트를 챙겨 
진짜 말도 안되는 대역전승을 했었다. 
야구 끝나고 못생긴 지연누나, 착한 재현옹이랑 토요일밤을 보냄
여주 마실
소노공 김치찌개 잘먹더라
하 감동적이다
잘나가는 강타자 김병희 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5월 5일생 소노공은 생일과 어린이날을 한번에 퉁칠 수 있닼ㅋㅋ
천형이랑 원경이형 근처 방갈로에서 놀고있다길래 꼽사리 
놋떼몰
nc
천조국에서 야구광의 시 글러브를 사용하는 선수와 마이너에서 맞대결을 했는데, 이김
여주 id 클럽 김동은 감독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희피닉스 감독놀이할때 제일 뺀질거리던 오건희가 대학생이 되어 찾아왔다. 말안듣는건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았다. 
세상 불편한 거래처 매치 수지구 vs 화성시 서부
이만한 혼밥은 없지
핰ㅋㅋㅋ
바다네랑 주주 
람바다네
진정한 수원의 업체가 되었다.
매송중 납품
남태혁형아 남은 야구인생(얼마 안남음) 불태우겠다며 롤링스오더를 하심ㅋㅋㅋㅋㅋㅋ
배제성, 장성우, 박시영, 강백호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장래희망 - 미니특공대 새미
화서시장 도장깨기중
요즘 공익에이전트일로 고통받고있음 
광종덕님, 의왕시리틀 감독님
조용호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안 살 수가 없지
발사이즈 똑같은 이창재, 송민섭 (너네 진짜 Jonna 웃겨ㅠㅠ 제발 붙어다니지맠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정 조 필립이랑 에버랜드 가기전이라 표정 안좋음
우리 승욱이 뭐하고 다녀....
황작가님 수원에서 아트 빤다는데 어떻게 안 가
의왕시 리틀 감독님, 운동장 먼저 썼다는 이유로 성남중 감독님한테 끌려 옴ㅋㅋㅋㅋㅋ
사랑해요 임호옹
황승기따위랑 야구하는 내가 너무 한심하다
뭔가 혼자 오공이 생파
일요일
회찬 규식 동은 또규식 라이브 하는데 혼자 잘놀더랔ㅋㅋㅋ
고마워 의왕시 리틀 친구들!!
미션 - 돼지를 뽑아라
돼지뽑고 기분 좋으심
트리니티 x 야구광의시
수현 지아 제화 그리고 미웈ㅋㅋㅋ
진스타
요즘 아파트 남문만가면 정신 못차림
소닉옹 유투브 시작했읍니다. 도와주세요!!
이거 뭐 임금님 생일이네
라면 먹는게 행복해질거 같아. 고마워 시형!!!
찾았다 화서시장 마구로 왕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짝 불나는 줄
이게 또 요일별로 다르더라고
남태혁의 밤마실ㅋㅋㅋㅋㅋ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또 여주 마실
정대
빚인증서가 도착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슈퍼스타 우주야구인 정의윤 아니 정용진과 디너
태곤 ssg 티켓들고 쇼핑오심 ㅋㅋㅋㅋ
고승욱 아니 백승욱 노가리가 우리집 첫 손님, 두 엉망이 혈을 뚫어주셔서 이제 9시부터 (오공이 잠든 후) 우리집에서 음주 가능. 연락주세요! 
용진이형 수원오면 또 1군에 있어야해 ㅠㅠ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가리형
얘도 볼때마다 숙취에 쩔어있어
겨음식
아침먹고 
중부서야구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일요일
일요일 야구광의 시 에프터 상황
미국 휴일 음식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낮에 소노공이 찍어줌
서일순대국
남문 짱
5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6월 일기  (2) 2021.07.05
2021 4월  (0) 2021.05.03
2021 3월  (0) 2021.04.05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