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월

2021. 4. 5. 20:17 from 먹고자고술먹고

아 됐고, 본챔스 X 야구광의 시 협업 캡슐이 발매되었습니다.

무신사, 야구광의 시 온라인 스토어에서 절찬리 판매중입니다. 옷사세요.

display.musinsa.com/display/brands/bornchamps/goods

 

본챔스 | 무신사 스토어

BORN CHAMPS(본챔스)는 반복적이고 평범한 일상 뒤에 숨어 있는 우리들의 에너지를 이야기합니다. 80's SPORT ATHLETICS과 YOUNG TREND를 믹스하여 NEW RETRO로 재해석, BORN CHAMPS만의 YOUNG CONTEMPORARY를 표현하였

display.musinsa.com

 

더 현대 서울. 좋더라..
주말에는 갓덴
동네에 없는 아니 수원에서 보기 힘들 고급스벅이라 경험해봄.
3년 째 프로야구팀과 협업이라는 야구용품판의 뭔가 센세이션한, ktwiz X 야구광의 시도 발매를 시작했다. 이건 왓베, 야구광의 시, 그리고 위즈파크.

 

매송중 납품
백서방... 
사세요, 사주세요.
집에 돌아다니는 공룡이라며 선물해주심, 감사합니다 ㅠ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먹는건 잘먹고 다님
아 좋다
키움 요키시, 스미스. 아.. 친구가 운영팀장이라니.. 존나 멋있었어....
이직의 신 곽진우
이사한 동네에 방앗간이 생겼다. 계집
중부서 야구
이번 주머니는 뭔가 정신없게 레오파드로
오공이가 이사를 제일 좋아함
고마워 준영
내 멜론 꼬라지 좀..
HC 이해창
소노공이 좋아하는 놋떼몰
아 너무 멋있다 우주야구인...
파주라기
남도분식이랬다 뭐지이겈ㅋㅋ
짐없다고 큰소리쳤는뎈ㅋㅋ, 아무튼 야구광의 시 10년.. 은행에서 집을 사줬다. 더 열심히 살게요! 이제 나 팔달구민.
감사합니다, 기준아버님 ㅠㅠ 
고맙습니다, 김진목 감독님 
중문
40만원어치 장본 날
아 지코바 감동이었다
요즘 이거떄문에 연락도 많이 받고 바쁨. 뭔가 국제적으로 재밌는일 생길거 같음.
아 사진보니까 이거에 와인 존나 먹고 싶어 
진목이가 사준거라 존나 아끼는 뉴욕도버에서 얻은 스티커 
아 달력 좋아
감사합니다 맘마얌 대표님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최준원 총재님과 김정완 회장님 모시고
아침부터 숙취를 데리고 태호 괴롭히러가서 진상떨고
해장
현질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번개맨 슬슬 입문
하 레고....
살기좋은 영등포
맨정신에 살 수가 없다.
아 이쁘다 사세요
홀로서기를 준비하고 있다. 뭔가 도와주는 형들이 너무 많아서 싱거움. 
아파트 이름 바꾸자 수원역에서 걸어가는데 졸라 멀더랔ㅋ
희수형하고 영등포에서 소주, 코흘리고 다니던 동네에서 술먹고 옛날 얘기하니까 너무너무 행복했었다. 최근 겪은 술자리 중 가장 소중했을지도.....야구부 후배 양후네도 영등포 참치성지되서 바쁘게 사는것도 너무 보기 좋았고, 무엇보다 안잊고 찾아준 희수형도 고맙고, 아무튼 그랬다. 지금까지 여운이 존재한다 아 시바 ㅠㅠ
발매트도 있습니다. 화장실앞에 깔면 졸라 이쁩니다.
돈많다고 자랑하던 감독님은 다 천원짜리...
사랑해요 성열옹
항상 가게앞에 의도적으로 차를 주차하는게 분명 차자랑하러 오는게 분명한 주권
꿀꿀돼지고모 빠바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명품족 김동은
모교에 납품을 했다. 아 휴지 좀
퇴근 겪은 글러브 중 다 임펙트가 존재 했었음
시즌이 시작되었다
이거 본다고 수요일 밤마다 잠을 못 자
아침
사랑해요 팀장님 ㅠㅠ
화남이
준호
주권, 민섭
짱두, 상철
맨정신에 살 수가 없다.
유치회관
아우 다들 너무 잘나가셔 너무멋있어.. 팀장님ㅋㅋㅋㅋㅋㅋ
맨정신에 살 수가 없다.
하 오공이 레고...
일요일
강릉고 임코치님, 유신고로 전격 이적! 웰컴 투 수원
고마워 인재 ㅠㅠ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소노공 여친이랑 꽁냥꽁냥
놋떼몰
순천북교 어린이들 글러브 주문 너무 고맙읍니다.
아쿠아리움
영등포 소울푸드
준우 ㅠㅠ
두산
홍매니저가 추천한 백반집, 하 너무 좋았어
수원팀, 서울팀 연습경기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부 산!!
호세뽕, 명호, 승민
곽진우형아 부산에서 모닝으로 픽업오심ㅋㅋㅋㅋㅋ
아...
타이가를 경험함
서면 호텔잡고 주변에 뭐있나 걷는데, 발란사가 있고 그러냐....
오타쿠는 답이 없지

 

이틀 연속 ㅠㅠ
돼지국밥으로 부활

 

아 수원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수지구 친구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토요일 
유수신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진짜 너무 멋있다. 남태혁하고 괜히 우주야구인 덕질 하는게 아니야
우오 ㅋㅋㅋㅋㅋ

 

바다네 놀러옴
음주의 마지막으로 카레만한게 없다
장안구 최총재님의 오스스메
야바ㅋㅋㅋ
성남중 납품

 

우리집 메인 그림은 손오공 X누나 봄이누나가 그려준거
또살거야 고래바 떡볶이
노가다 준비하는게 엄청 귀여운 무리가 다가오고 있었다
소노공 어린이집 마실나옴 ㅋㅋㅋㅋ
30박스와 함꼐 작렬히 3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4월  (0) 2021.05.03
2021 2월 일기  (0) 2021.03.01
2021 1월 일기  (0) 2021.01.31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