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월

2021. 5. 3. 20:26 from 먹고자고술먹고

어린이집 땡땡이치고 절친 우수랑 자연농원 가는 소노공
주 권, 연훈옹
재윤 민수 약간 톰과제리 느낌

 

올해도 위즈파크 입성! 야구보시고 야구장비 사세요....

 

정용진과 티타임,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의윤 빠돌이짓 남태혁과함께 3년 차
요즘 열심히 화서시장 도장깨기 중
순대국집 소개받음
경수옹, 제성
연고 없는 수원에서 잘놀고 있는거 같아 괜히 뿌듯하다
강원고 납품
저번에는 김감독님과 춘천의 북유럽 어라운드키친에서 소개팅 음식을 먹었고, 이번엔 같이 흩날리는 벚꽃을 보았다. 하..... 
김혜영이 수원에서 제일 좋아하는거 

 

일요마트

 

오공 공식 여친, 회찬 딸 서율이 놀러 옴
아침 일인자

 

비트코인으로 한강물 수온 안본게 다행인 우리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수, 용호
하... 너무 아쉽다. 재방이라도 해줘요.... 
재성이 군대 잘다녀와 ㅠㅠ
다정히 제자태워오는 유신고 임코치님ㅋㅋㅋㅋㅋ
이제 다 깔렸읍니다.
아식스가 졸라 들어왔다, 순식간에 빠짐
영롱이 제일 듣고 싶은 호칭ㅋㅋㅋㅋㅋ
아침 소
정 조, 가리형
일인자 
오공이 아이스크림 핑계로 내거 사옴
레고에 일가견이 있으신 글러브 전문가 손님이 선물 주심 ㅠㅠ 감사합니다!!!
일요일
월요일은 위팬가서 태호 괴롭혀야하는데, 요즘 배트가 안들어와서 못감.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팀퓨처스 정창용 대표님이 쿨하게 던져주고 내려가심 ㅠㅠ
이건 무슨 조합이냐고
감독되고 몇달사이에 5년은 늙은거 같아
모니터 고장나서 있는 염병 없는 염병을 다 떨다, 결국 A/S.....
해방촌에서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
야구공도 사세요....
동네친구들 장안구리틀
하 너무 고마워 준영 ㅠㅠ 
낮부터 원경이가 배달음식 30만원어치 시킨 날ㅋㅋㅋㅋㅋㅋㅋ
호감독님, 김감독님, 김감독님 
갑자기 송민섭 난입
가족사진
왓베, 컨템포,야구광의시 3사 회동
일인자 리그 첫경기
하 
일요일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장안구리틀 포수랑, 장안구 사는 포수
아....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쁘락치 수원방문
소노공 좋아하는 놋떼몰
장래희망 - 미니특공대 새미
북촌을 두 번가는 희안한 4월이었다.
하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 
그리고, 감격에 겨워 아파트 재활용 버리고 있던, 최준원 감독님 납치해서 소주를 먹었지
떨어졌다. 다행이다.
시사장님이 그랬다, 이제 직원 써야한다고.... 정말 써야하고 쓰고 싶은데, 동준이 같은 친구 들어올까봐 겁나서....
플베
거래처에서 아 이거 버릴거에요, 하길래 얼른 가져왔는데 한 반나절 후회했던거 같다.
강호백, 백호오빠 차 멋있더라....
오랜만에 야구장갔더니 인기가 많았었다.
땡큐 호백!
롯데와서 재원옹 납치
권동진
고마워 윤성이 ㅠㅠ
김원장
이사하고 지금까지 계속 조립만 하는 중
외할미, 외할비랑 임진각
현쿠도의 두산 복귀를 축하합니다.
요즘 kt에서 김병희가 제일 핫한거 같아
아너스빌 대장
놋떼몰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권동진, 천성호
아 선배님 진짜 존나 멋있어요 ㅠㅠ
민수, 용호
초통령 또규식과 수지구 감독님한테 밥사달라고 조름
그치 서퍼트가 예절빼곤 볼게 없지
성남갔다가 스코어북 정리 중이신, 한국 아마야구계의 산증인 야구박사 선생님을 뵈었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비싼 야구화 졸라 들어옴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싸 집앞에 양평해장국있다
받구
왓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21년 왓베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야구의류 "어썸"에 발을 살짝 담궜음
연애쟁이 이희성
사랑해 오곤태 ㅠㅠ 추추추추추추
슈퍼스타랑 어떻게 같아....
맨정신에 잘 수 없어, 또 신나게 마시다 4월을 마무리함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5월 일기  (0) 2021.06.01
2021 3월  (0) 2021.04.05
2021 2월 일기  (0) 2021.03.01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