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6월 일기

2021. 7. 5. 19:00 from 먹고자고술먹고

아직 아파트 남문에서 기웃기웃 거리고 있다.
드디어 90년대 열쇠가 박살났었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오전에 수원에서 성남중 김감독을 보고, 오후에 성남중가서 밥을 먹은 상황
아침 보영만두
수원 야구의 자랑, 장안구 리틀 최준원 총재님
비닐봉지 들고 다닐 수는 없어서
놋떼몰
진명호가 "이거 말도 안된다"고 추천해준건데, 진짜 맛있더랔ㅋㅋㅋ
야구광의 시 X 본챔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집 앞 카페에서 놀다
출근
하,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했었읍니다.
꼼장어
오공 여름신발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광진우가 잘하고있는 준영이 괴롭히려고 2층에 뭘 잔뜩 갖다놨다.
복수원 패핔ㅋㅋㅋㅋ
베이스 ㅠㅠ 
SSG 유호식 선수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엉덩이로 대변되는 슈퍼스타를 만나러 문학에 다녀왔는데, 선물이라며 구슬아이스크림을 줬다. ㅅㅂ.....
tnp 김회장님
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오공맘 친구들은 다 센스가 있다. 오공맘은 그냥 깡패다. 해석하면 대림동 깡패를 보필한 센스있는 착한 친구들.
약 3일동안 시팔조팔을 달고 살았었다.
플러스야구 아저씨랑 밥먹고 야구용품판 얘기
장래희망 미니특공대 새미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감사합니다 ㅠㅠ 
소노공이 좋아하는 어린이 세트
초3 고화남
저 날은 닭간이었다.
일요일
수천냉면
곤충보러 여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침 보영만두
성남중 vs 개군중
사랑해 진스타
무브원 사장님 조만간 왕빗 꽂고 나타 나실 듯
야구광의 시가 군대 간 손동현 선수를 이렇게 잘챙김. ㅇㅇ
장안구 리틀 학부모회장 할 날이 얼마 안남았다.
밑작업으로 최총재님 소주로 적셔드림
소노공 외할미, 할미, 엄마랑 제주도 여행감
학교 납품에 최적화 되어있음. 행정실 말 잘들음.
해장하고
부산을 갔지
아 복국 말도 안되더라
봉수옹, 팀퓨쳐스 대표님ㅋㅋㅋㅋ
호세뽕 콜라보가 목전이라 최종 마감하러 갔지
봉수옹이 트레비스 스캇 덩크를 쿨하게 던져주심 ㅠㅠ 
롯데 마실
감사합니다, 술먹으러 다닐때마다 쓰겠읍니다.
일인자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몇일 더 있다 와도 되는데....
소노공 생애 첫 갓덴
레고 가게 없다니까, 본인이 있다고 소리지르며 뛰어가더니 찾으심ㅋㅋㅋㅋ
진스타 고마워 몇끼를 잘먹었어 
딸기코 상주 아재
얘는 수지구 애들이랑 많이 겹치더랔ㅋㅋ
백청우
강원고등학교 하계티 납품다녀옴
춘천갈때는 무조건 무브원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민국
WE 나무배트도 오더를 시작함
용호, 민혁, 상철
잘나가는 광현이형
딸기코 아저씨네 다짜고짜 들어감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주말리그 중이라 열심히 터미널 드나드는 중
영등포구 주니어
화서시장 도장꺠기중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요즘 아파트 동갑들과 바쁘게 지내신다.
도나치 좋아하심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똥 박물관
수원 촌놈 소노공 여의도 마실
오공이 처가집에 맡겨놓고 오공맘 술마시러 나옴
피클을 직접 만드셨다고 큰소리를 치시는데 (피클이 피클이지 뭐)
딸기코 아저씨가 많이 등장하는 상황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어썸, 새시대, 야구광의 시 3사 회동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일인자 감자탕, 앞으로 본점와서 먹으라고 혼남
성남고vs경기항공고, 요즘 느끼는건데 특성화고등학교 야구 잘함
에이전시와 선수가 저러고 다니는데, 참 힘들었었다.
하종석은 곧 변호사 시험인데 이러고 다녀도 되나 싶다.
뛰는 슈퍼스타 위에 날라다니는 남사장이 있다는 걸 잊으면 안된다.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7월 일기  (0) 2021.08.03
2021 5월 일기  (0) 2021.06.01
2021 4월  (0) 2021.05.03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