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8월 일기

2021. 9. 1. 19:46 from 먹고자고술먹고

효고신
해장국사러 나왔다 맥으로 샜음
미션 완수
신도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리타용건이
소노공이랑 데이트
감사합니다 ㅠㅠ 
고등반점
술떨어져서 자양동 소미네. 부랄 형아가 수박도 챙겨주심 ㅠㅠ 
괜히 갖고 싶었던거
하 사랑해요 신신신
효고랑 고승욱
마지막 빙수였따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불꽃남잨ㅋㅋㅋㅋ
벌써 5년을 탔다. 너무너무 좋아서 다른차 눈에 안들어옴
난 이게 갖고 싶었다 소노공
본챔스 상인옹이 본챔스 글러브 끼고 홀드왕 하는 주 권 옷챙겨주심
짱두
호세뽕 오더도 롯데 선수들을 시작으로 슬슬 준비중
제성이형
손트가 가까운데 있어서 좋음
해장
떡볶이 먹으러 아울렛 다녀옴
다 신트리플식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라거를 좋아함
삼각지
더현대가서 오공이 심부름 하고
영등포
야구광의 시 에프터 정준영이 반한 밥집이라 할 수 있겠다
냉삼 남으면 야키소바
요즘 버리는 공 얻으러 다닌다고 바쁨. 공 버리는 곳 연락주세욬ㅋㅋ
말복
김회장님과 또규식. 이른시간에 빨리 마시고 헤어져야함
각하 휴가라고 마실오심
파장시장 도장깨기
형같은 승돈 하 너무 고마워
각하 모시고 진로
주식왕 
김건형 형아 군대 잘다녀와요 ㅠ 
소노공 첫 남산돈까스
이발하러 형은옹넼ㅋㅋㅋㅋ
고등학교 대회기간이라 일요일 오전도 예약이 계속 존재함. 사서 고생하는 광진우랑 신상영접
잊을만 하면 소노공이 말꺼내는 여주 ㅠㅠ
여주 간김에 시몬스나 마실 가자고해서 가는 길에 보이는 곳 들어갔는데, 맛있어서 당황했었음
신나심
시몬스
코숩코
코숩코는 고기지
배정대 강호백
1년에 한번씩 찾아오는 미군형들ㅋㅋㅋㅋ 코로나라고 둘씩 시간차로 오심
데이트 
도환옹, 용호
백화남
여의도
한동안 갈비살만 먹고있다
또규식과 불꽃남잨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호식이 갑분 김태곤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자주가는거 같다
괴 산
소노공 증조 할아버지한테 인사도 드림
안성 스타필드 좋더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오공맘은 칼국수 못먹은 귀신이 붙은거 같다
그냥 생각나서 소맥컵과 레고머그를 만들어 봄
집에가다 전화 받아 끌려온 현오찡
사랑해요 부라더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매우 만족스럽다.
한달에 몇번 만나는지 세어보자 한번
소노공 아파트 여친 우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해피스포츠 최대표님 명환옹 결혼식
아 수천냉면 장국밥 너무 좋아
사랑해 준영
우동과 돈카츠를 좋아하심
어린이집 잘가서 다행
율이 너무 큰거 아니냐
칩성 스카우터 아저씨 수원 올때마다 얼굴보여주심ㅋㅋㅋㅋ
얘는 엘지야구보면 1군에 있고, 안보면 2군에 있음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침....
너무너무 뿌듯한 장안구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그냥 신어야지 뭐
8월도 술만먹다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10월 일기  (0) 2021.11.09
2021 7월 일기  (0) 2021.08.03
2021 6월 일기  (2) 2021.07.05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