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3월 일기

2022. 4. 7. 19:48 from 먹고자고술먹고

스시로 3월을 시작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세현고 납품
너무 잘나가는 세상 잘나가는 우리 광현이형 ㅠㅠ
대윤이가 어거 먹고 죽으라고 주심
달력에 도너츠가 눈앞에 아른거리고 그러냐
유치원 스쿨비 예행
허구언날 술을 쳐마셔서 그런가 아침에 이런게 좋음
수지 
화성
이천을 돌고
맨정신에 잘 수가 없었다.
요즘 성남 자주 감
얘네는 자주 놀러감
오공맘과 같이 실제상황에서 세상 못된거 많이 나오는 야구환자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용진이형은 간식도 스벅으로 사오심
동네 마실
이런걸 왜먹냐고 하더니 그자리에서 두개 작살내심
김희갑코치님의 김잡어 배팅센타 못하면 끌려가서 맞음
하 소노공이 스쿨비를 타고 유치원을 가다닠ㅋㅋㅋㅋ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인계동 일진 둘
소노공이랑 투표하고옴
병희, 주권
요즘 말안듣기 대회 1등
강원고 납품가면 뭔가 놀러가는 기분 들어서 좋음
존나 올드카~
윤석, 정대, 상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열나서 식겁했었다
뺀질이 집에서 수업
많이 팔았다, 너무너무 고맙다
백운초 납품, 솔감독님 한번씩 오라고하고선 엄청 미안해함ㅋ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요즘 벅스복에 빠지심
밥은 잘 주신다
기아 김태진형아 방문해주심, kt 말고 타팀 선수오면 뭔가 기분이 이상함, 연예인 보는거 같앜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밥은 잘 주신다
요즘 진짜 졸라 납품 다닌다고 바쁨
내사랑 태호홍, 오공이 쓰라고 모자도 잔뜩 갖다주심 ㅠㅠ 
부산, 자다가 가위 눌림ㅋㅋㅋㅋ
하 열심히 준비했다.
봉수형 다시 용품판에 끌어들이는데 성공
하 부산 너무 좋아
호세뽕 가공한거 들고 옴
사랑해요 팀장님
집구석에 혼자 있으면 맨날 이거 먹음
공진단
지연누나 애낳으면 실컷 놀려야지
오락실을 매우 좋아하심
나 어렸을때도 외식은 송죽장이었다.
소노공 부럽다
밥은 잘주신다
야구광의 시가 전광판에 나온다니 하... ㅠㅠ
권동진, 신 율, 김민숰ㅋㅋㅋ 김포 신율 야구선수 처음 영접
민상 수원와서, 술안먹는 문상철 고기 굽게하고, 상철 집가서
술먹고 집에 뻗어있는, 야바를 존나 괴롭힘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인생이 피곤하지?
준호, 권
호세뽕 미트 Jonna Soooon!!!
확진자 오공맘
술규식이 좋은거 버리고 가심
하 김범수 선수 너무 귀여웤ㅋㅋㅋ
확진자 피해 부산 다녀 옴 (일은 핑계,봉수형이 맛있는거 많이 사주심ㅋㅋㅋㅋ)
김히수형도 소주먹고 나 때리겠다고 파주에서 수원오심ㅋㅋㅋㅋ
인천 야구광의 시 형아들이 너무너무 멋있는 주제로 재밌는 대회를 열어서 디깅하고 왔다. 코로나로 근 2~3년간 가까운 지도자들의 한숨만 듣고 지냈는데, 이런거 자주열어서 뭔가 활성화 되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 꿈 존나 많던 20대 주니어팀 하면서 재밌었는거 많이 했었는데, 나도 떼가 많이 묻었는지 어느 순간부터는 시들시들 해지더라.... 정신차리는 계기도 된거 같아, 괜히 인천 야구광의 시 형아들한테 매우 고마웠다. 술먹고 진상떠는 우리 규식이도 뭔가 유튜버 다워 보여서 멋있었음. 못생긴 얼굴은 안멋있고
오공 전여친 영상통화옴
엄마 곧 격리 풀리니까 하고 싶은거 다 해 
소래중 김영롱 감독님이 밀어넣은 야구광의 시 스태프 LG 이지훈 선숰ㅋㅋㅋㅋㅋ
시흥 야구광의 시
아싸 기아 원투펀치가 우리 글러브 씀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장안구와 버금가는 리틀연맹 명문 용인수지구 안감독님
얘 후드티 꼬라지 좀 봨ㅋㅋㅋㅋ
히코리 인호옹도 약간 오타쿠 끼가 있으심ㅋ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하 귀여워 
뉴발 방팀장님이 준 미션
사부작사부작 포장하는데
나라시 다 했음
형은옹 가족 놀러와서 놀다 3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4월 일기  (0) 2022.05.07
2022년 1월 일기  (1) 2022.02.08
2021 12월 일기  (0) 2022.01.07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