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일기

2018. 7. 3. 18:45 from 먹고자고술먹고

 

주말 음식

 

 

신트리플식스 형님의 고뇌...

 

 

오공이형 재우고 먹는 술은 너무 맛있다.

 

 

오공이형 하루하루 돼지가 되어가고 있음

 

 

외할머니랑 놀고있어줘 오공이형

 

 

반스 팝업 갔다, 이거사고 저거 사고

 

 

오공이형 목욕타올로 저번달에 사온건데, 꽤나 이쁘고 맘에 듬

 

 

스파크가 요즘 잠잠하다 했어..

 

 

김혜영님이 밥을 잘주신다.

 

 

김동은과 그녀..

 

 

뭔가 골때린게 나올거 같다.

 

 

형수옹이 직접 판 목판화를 선물로 주셨다. 2/5가 적혀있는걸로 보아, 5장 중에 2번째 그림.

 

 

사랑해요 프룻오브더룸

 

 

이런거 안보내줘되..

 

 

고뇌의 협업들과 싸움중이다.

 

 

프로선수들은 원하는대로. 프로선수보다 더 야구를 잘하는 이가 주문을 한다면, 그걸 다 맞춰주겠다. ㅇㅇ

 

 

술희성이 난데없이 새벽 두시에 치킨을 선물해준경우 ㅋㅋㅋㅋㅋ

 

 

섹시..

 

 

새벽 두시에 희성이가 사준 치킨은 다음 날 아침으로..

 

 

와이프 여행갔다고, 혼자 후아닝 걸어가는 영화동 최씨 아저씨 (a.k.a 수원 장안구리틀 감독님)

 

 

실은 저도 혼자 장봐서 오는 길이었어요...

 

 

평촌중 친구들

 

 

 

야식

 

 

안산 새벽 야구

 

 

하고 김경장님과 개소리 떠들며, 아침

 

 

오공이형 침대에 친구가 좀 많다.

 

 

형님들하고 소주

 

 

사랑해요 사율옹. 되게 인자한 큰형같고 너무 멋있어 ㅠㅠ

 

하나만 사라.......

 

 

호랑이 옷 뭐야..

 

 

남자 구자원 형님의 차가 집구석 주차장에서 낑낑대고있었다.

 

 

오공이형 이젠 잘웃는다. 모빌 볼때만...

 

 

김혜영님이 밥을 잘주신다.

 

 

 

오공이형 생애 첫 유모차.

 

 

내가 유모차 때문에 차를 바꾼게 맞다.....

 

 

김지열 (구, 김사연), 이준수, 남태혁

 

 

김혜영님이 밥을 잘주신다.

 

 

춘천!

 

 

 

강원고 채촌 왔는데, 김혜영님 닭갈비 먹겠다고 쫒아오심.

 

 

오공이형 재우고 먹는 술은 너무 맛있다.

 

오공이형...

 

 

이창암 삼촌의 선물

 

슈마스터 슬기옹. 사랑해요 페르커

 

 

증조할머니.. 난 아직도 무섭고 그래..

 

 

장시환

 

 

수원의 자랑 엄지반찬 승욱이형의 반찬 공세에 정신 못차렸었다 ㅠㅠ

 

 

오공이형 재우고 먹는 술은 너무 맛있다.

 

 

내생의 마지막 예비군.. 하아...

 

방송이 문제였다. 근데, 너무 맛있었어...

 

 

김혜영님이 밥을 잘주신다.

 

 

안산 양아치

 

 

김혜영의 도전. 규동.

(규동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모님은 상 부러지게 밥을 주셨고, 장인어른은 조용히 나가 차를 세차해주셨는데..

뭔가 고마운데, 부담되고 그런거...

 

 

비요뜨엔 귀리

 

 

페드로 마르티네스를 오마주로 삼고, 활동중인 남양주 무브원베이스볼 사장님..

컨셉 별로 같아요..

 

 

송민섭 오태곤

 

 

아 오태곤의 홈런 인형 선물은 좀 뻑이갔었다 ㅠㅠ

 

 

아저씨 야구해요로 연예인병걸려 요즘 정신 못차리는 쓰리엠 베이스볼 술희성 코치님

 

 

결국 술.

 

 

오공이 첫 물놀이. 창열 삼촌 고마워요 ㅠㅠ

 

 

종합운동장에서 길거리 농구 하다 작업실 온 평촌중 코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야구해요

 

 

이상한 조합인데, 좋다.

 

 

받구 고모의 오공이형 구경

 

 

부대찌개 먹으러

 

 

송탄!

 

오다 수원 천재인 형아네 들려

 

 

송탄의 자랑 미스리 버거를 같이 먹었지.

 

 

오공이형

 

 

오공이형 행궁동 마실. (feat. 숭욱이형)

 

 

태규야......

 

 

현쿠도.. 아 미안 현도훈

 

 

고마워 재인 고모 ㅠㅠ

 

 

요즘 좀 꽂혀있다.

 

 

진더가드가 보내주는 사랑의 택배 ㅠㅠ

 

 

오공이형 첫 통장 개설. 이름이 윤건이었어....

 

 

김혜영님이 밥을 잘주신다.

 

 

축구엔 닭

 

 

어디 경기도 변두리 것들이....

 

 

아저씨 야구해요

 

 

오공이형이 늦게 들어온다고 야림

 

 

수원 조원동 대표 엉망

 

 

술희성

 

 

사랑해요 캡틴

 

 

진수씨의 선물 ㅠㅠ 대단해.. 아들 둘 어떻게 키워....

 

야구광의 시 하면서, 하고 싶었던걸 다 이루는 요즘이다.

스트릿 브랜드 + 천조국의 유명 모자브랜드와 트리플 협업인데, (야구광의 시 보다 두 업체 자본금이 한 만배는 클거다.)

지인의 도움으로 어찌 좋은 기회가 생겨 하게 되었다.

야구광의 시를 알리고 싶은것 보다, 믿음이 가는 브랜드로 만들고 싶었고, 좋아하는 것을 표출하고 싶었다.

지금 이 협업과 졸라 쿨한 신트리플식스 형수님과의 작업도 곧 시작한다. (이건 하자고 김포가서 졸라 조름) 

돈과는 별개다. 좋아하는거랑 돈이랑은 바꿀 수 없지. 곧 티져도 나오고, 여기저기 물건이 깔릴 예정이니,

관심있게 봐주세요! 그리고 사세요.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일기  (0) 2018.07.31
5월 일기  (2) 2018.06.01
4월 일기  (0) 2018.05.02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