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일기

2018. 8. 28. 19:24 from 먹고자고술먹고

 

졸라 더웠던 8월 일기

 

 

요즘 인스타에 AV윤으로 떠돌아다닌다고 보내줬는데....

(두고두고 치부가 될 거 같아 차마 지우질 못하겠다)

우리 의윤이는 이거 보고 전화해서 개새끼 소새끼를 찾겠지....

사랑해 내친구. 슈퍼스타 정의윤.

 

 

영길어머님, 영길이랑 추억의 수원역 아웃백. 캔모아 어디갔냐

 

 

오공이형 셀카봉각도

 

 

요즘 고민 많은 올레올레올레 오짤복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아 좋아

 

 

졸라 좋아

 

 

내친구 받구

 

 

주말 집관

 

 

넌 언제왔냐

 

 

문래동의 자랑

 

 

오공이형 내가 "엄마랑 말장난"부터 가르쳐줄게^^

(엄마가 가장 싫어하는게 "깐죽이야")

 

 

타임스퀘어에 야구광의 시!

 

 

봄설아부지

 

 

김동은 김동욱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어김없이, 두산이 왔다... 술먹을줄 알았는데, 술안먹고 빙수에 커피먹고 입막고 웃었었어...

 

 

요즘 오공이형 부쩍커서 모든 티가 크롭티가 되어있다.

 

 

스시맛집 트레이더스

 

 

오공이형 100일잔치 의상 피팅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오공이형 100일 (하지말자니까 김혜영이 자라에서 산 드레스 입으려고 100일잔치 한걸로 밖에 안보임. 내관점에선) 

 

 

제가 더 감사합니다. 사람의 센스가 후천적이 아니라 선천적인건데.. 하.. 이거 뭐......

 

 

우리집에 강백호 있음

 

괌 휴가 다녀 온 의현의형의 오공이형 선물.. (앞으로 내꺼사와)

 

 

대학로. 민지씨 결혼 축하해. 진희옹 공연, 식사 감사했습니다!

 

 

오공이 맡기고 외출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빡에 점 6개 그릴 뻔.

 

 

괜찮아 오공이형

 

 

적응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휴가를 하와이로 가는 형중의 형 승욱형의 선물..

 

 

빠른 소진으로 모델들이 하나씩 지워지고 있다. 감사합니다 ㅠㅠ

이런거 많이 소개할게요!!

 

 

우왕 심재민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이런 아침 너무 좋다

 

 

북회원님은 밥을 잘주신다

 

 

응 적응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에서도 형다워 보임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밥먹는 303호 강백호

 

 

노량진의 자랑 에이스 체력학원

 

 

소시 사진을 받았는데... 다 빡빡이구나...

 

 

정말 혼나는 냉동삼겹과 천하의 보영만두도 크게 혼난다는 만두집. 그리고 술 3차.

 

 

준수 태혁

 

 

사랑해요 제트형아 ㅠㅠ

 

 

김동은씨

 

 

날씨 졸라 좋았음

 

 

오랜만에 유모미

 

 

김혜영이 촬영가서 라면을 끓여먹었다. 혼자살때가 생각났다.

 

 

쁘락치들과 성수동

 

 

얼마만의 야구인가....

 

 

방학기간이라고 야구부 친구들이 많이 다녀갔음

 

 

 

사랑해요 김원장

 

 

만석 닭강정을 선물받아, 이건 무조건 누룽지

 

 

지나가다 이자카야 들어갔는데, 술희성이 혼술중이었다. 괴롭히는 김혜영보니, 뭔가 이희성은 앉아있다 똥밟은 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공이형 안경 좀 골라줘여.....

 

 

닭강정은 3일에 걸쳐 먹을 수있음

 

 

이쁜사진을 안올린다고 졸라 뭐라한다. 근데 이쁜적이 없어서 사진을 안찍은거겠지....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시어머니와 할머니 뒷담. 할머니한테 개잡년소리 들으면 저러지 못하지.

 

 

롯데몰

 

 

손가락에 데미지를 입어야 안저러겠지?

 

 

동네 백수 김동욱 (안씻고다님)

 

 

아 백호형.... (나도 전민수랑 같은 마음으로 팬이야.... 볼때마다 설레여....)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행궁동 밤마실

 

 

김동영이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런건 먹으라고 선물로 줬다... 무슨 이유인지, 그냥 기분에 산건지 다시 물어봐야겠다....

 

 

동네 백수와 고시엔 결승. 사스가 토인!

 

 

카레는 이틀지난게 최고다. 아 저거 하이라이스다.

 

 

이자카야에서 밀고 있는 소주 안주

 

 

사랑해요 사율옹. 그냥 존나 멋있는 큰형님 ㅠㅠ

 

 

최고의 해장 메뉴라 할 수 있겠다.

 

 

고마워 노학수. 지나갈때, 한국말로 "어디가?" 라고 할때마다 당황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대감네. 이영자언니가 김혜영을 먹깨비로 만들고 계심.

 

 

태곤이형의 오공이형 선물 고마워 ㅠㅠ

 

 

아 편의점빵 정신 못차렸었다.

 

 

이런 아침 졸라 좋음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오공이형 작업실 마실

 

 

사랑해요 오태곤

 

 오태곤보고 울컥한 동네 백수 김동욱

 

 

구매탄시장 정신못차렸었다.

 

 

태풍에 하는 납품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오공이형 미안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아 이거 좋더라 혼샤브

 

 

팥빙수는 롯데리아

 

 

 

야구광의 시 이름으로 커피도 한다. 이자카야와는 다르게 컨셉, 운영 모든걸 그냥 내가 하고 싶은대로.

자리도 얻었고, 매출이 물론 중요하지만, 돈이 큰 목적은 아니다.

음, 야구광의 시라는 이름으로 접점이 될 수 있고, 공유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으면 다가 가고 싶었다.

제일 중요한 이유는 그냥 동네에서 오로지 내 편의를 위해 이거저거 하는거지.

술좋아하고, 커피먹는거 좋아하니까. 마무리되면 홍보할게요!

 

 

 

그래서 열심히 낡은걸 수집하고 있다.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술냄시 두 알콜하고 그집해장국

 

 

내일부터 1주일 교루전 외국인 노동자.

일기 미리 써놓고 가야 갔다와서 빡실거 그나마 좀 덜빡시지..

 

3일치는 9월일기로.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일기  (1) 2018.10.03
7월 일기  (0) 2018.07.31
6월 일기  (0) 2018.07.03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