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일기

2018. 10. 3. 14:37 from 먹고자고술먹고

 

 

 돈 많이버는 거래처 사장님들.... 아 부러워....

 

 

 

그리고, 막내삼촌, 동현이, 김혜영님 오셔서 3일동안 놀았음.

카페 준비로 좀 곤두서서 다이묘, 니시진을 졸라 눈여겨보고, 많이 배웠는데 결국, 나 하고 싶은대로 하기로했음. ㅋㅋ

 

 

지갑사서 신난 아저씨 야구해요 반달곰

 

 

너드하우스~ https://www.youtube.com/watch?v=a6zFtLFIQGI

 

 

아침부터..

 

 

글러브사러 멀리서 온 원당중선수

 

 

 

간단히 마신다는 술희성

 

 

할머니 생신 겸 일요일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니침대가서 자요 오공이형....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김혜영님은 술안주도 잘주신다.

 

 

고맙습니다! 아저씨 야구해요!

 

 

하.. 이번 아시안게임 김하성선수 실착을 받아버렸다... 제트 종덕씨 싸인도 고마워요 ㅠㅠ

 

 

이제 머리만 닿으면 뒤집어버리심

 

 

100일 촬영!!

 

 

괜히 돌상에 앉아보고

 

 

고생했어 오공이형!

 

 

오공이형 100일 촬영인데 우리가 피곤해서...

 

 

 

형수옹 작업실가서 야부리털며, 버튼 100개 만들기!! (와서 가져가.. 내가 만든거라고.. 다 형수형이 알려준거지만..ㅋㅋ)

 

 

이새끼를 그냥

 

 

이새끼도 그냥

 

 

먹고 싶었었다...

 

 

김혜영님 촬영 셔틀갔는데.. 이게 다 간식이래 ㅋㅋㅋㅋ

 

 

이자카야에서 온 제보. 반달곰과 술규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역자 문상철

 

오랜만에 임수민 코치님! 형님 아들 내가 마지막으로 기억하는건.. 분명 초등학교에서 야구한다고 그랬었는데..

 

 

 

봄이!!

 

 

오공이 외가집에 맡기고, 김혜영님 작정하고 술드심.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졸라 열심히 준비중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배병ㅇ.. 아니다 배정대 ㅋㅋㅋㅋ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오공이형 추석빔 선물!! 항상 감사합니다!! 잘 키울게요 ㅠㅠ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시바새끼 이름 졸라 맘에 안듬

 

 

질질

 

 

이제 더이상 식당, 카페에서 착한 오공이형이 아니다.. 소리를 고래고래

 

 

야구광의 시 지분 5%

 

 

김동은

 

 

김동욱

 

 

김혜영

 

 

추석이라고 흰운동화 착용하고 서울에서 놀던 이창암한테 걸림.

 

 

기아 쿠폰은 이렇게 생겼구나....

 

 

동네에 서브웨이가 생겼다!!

 

 

에이 준호형 저 술 안먹는다니까요...

 

 

김혜영님은 밥을 잘주신다.

 

 

 

손미키

 

 

그냥 창고를 구하려고 가게를 얻었는데, 또 일을 키웠다.

커피 드시러 오세요~ 10월10일 오픈.

그집해장국 옆집.

 

 

일요 돼지갈비로 9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일기  (0) 2018.11.03
8월 일기  (0) 2018.08.28
7월 일기  (0) 2018.07.31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