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6월 일기

2023. 7. 15. 18:06 from 먹고자고술먹고

유승안 회장님 야구광의 시 방문 해주셨다
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대투수
파주시 유소년은 전화로 온갖 깐죽을 다부리고 사람속을 뒤집어 놓고, 주문... 하
독립리그 친구들 뭔가 졸라 유쾌해
수범
잘나가는 박광현이 나랑 소주 먹어줌
김경사와 주거니형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하 감사합니다
김민수 선수 팔달구 리틀 방문ㅋㅋㅋㅋ
대학동기들이 배트 맞춰줬다고 인증
청주에서 온 친구인데, 너무너무 귀여워
위즈 티비에서 정준영의 음료를 언급해주심ㅋㅋㅋㅋㅋ
얘는 야구장에 살아 아주
수컷서퍼트
만원 관중
소소자매와 키카 가보는게 소노공의 버킷리스트
아리가토 또규식상
둘 다 가방 산 날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야구장 브런치
김혜영이 제일 좋아하는 칠보회관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부시장님 아베형 잡채보고 놀라심ㅋㅋ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공격수와 장준원
항상 불시에 나타나는 곽지눜ㅋㅋ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의윤
둘 다 소주를 좋아함
같은 브랜드라 좀 창피했어..
체육회 오티
곽 진 우....
"글러브 그만 사야지"가 안돼
준석ㅋㅋㅋ
경록옹의 벤틀리 너무 부러워서 감흥이 없었다
사랑해요 신트리플식스
고유명사와 총재님의 경기 후
이강철 감독님의 단골집에서 엉망
리틀연맹협업
유부장님, 경수옹과 성남 최고 실세 손동현
신인형들 저런거 어색해하는거 너무 귀여웤ㅋㅋ
대식가들
제성이형 요즘 잘해서 너무 좋아
리틀연맹에서 자리 깔고 장사를 열심히 했다, 오랜만에 김지열 (구 김사연)의 나이를 쳐먹어도 답없는 행동이 반가웠고, 영어 잘하는 30분 알바 유원상 코치님 너무 고마워 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대회 이틀 쨰
짱두형의 허슬
지동 막걸리 소주 투어
대륙친구들의 야구광의 시 방문, 금융치료 고마웠어 친구들 ㅠㅠ 중국 친구들이 주첸형들 눈빛에 존경심이 막, 하 너무 멋있더라 주권
이 와중에 천의현도 야구장 옴ㅋㅋㅋㅋ
아 귀여워
손트와 TH
뉴발에서 내 글러브도 만들 수 있게 허락해주심
태안
노을이 더 진하면 Jonna 멋있어
사랑해요 포런버거
동네 마실
갈비를 좋아하심
팝업 종료, 마지막날 영어 잘하는 무급 알바 유민상형 너무 고마웠읍니다, 오랜만에 재밌었어요 리틀연맹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부산 야구광의 시 전격 오픈!!
경기도 야구의 고유명사 박 광 현
재윤 민수
제성
용호
상인 장비 챙겨주고 6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7월 일기  (1) 2023.08.21
2023 5월 일기  (0) 2023.07.14
2023 4월 일기  (0) 2023.07.14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