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7월 일기

2023. 8. 21. 13:36 from 먹고자고술먹고

남태혁 꼬셔서 밤마실
오랜만에 후쿠오카!
도착하자마자 쿠도상
숙소를 마리노아에 잡았는데, 너무너무 맘에들었었다. 다음에도 저기 
이번 여행의 가장 큰 목적이라 할 수 있다, 산리오 센터 ㅠㅠ
그리웠었네
이 앞에서 찍어달래 ㅋㅋ
하....
고디바 첫경험
또규식이 야나기타 선수에게 부탁해, 코카콜라 시트를 잡아줬다. 티켓도 야나기타 선수 매니저가 호텔에 미리 맡겨주고 ㅠㅠ 너무너무 아리가토 또규식상, 너무 재밌게 잘 봤어! (소노공 파울볼 잡은 아저씨가 공 선물로 줘서 통일구 획득)
방앗간
주차비 폭탄의 시내
그의 다른 목적, 호빵맨 센터
하 소노공이랑 조이풀을 가는 날이 오다니 ㅠㅠ 
아쉽다고 다시 초대를 받음 ㅋㅋㅋㅋㅋ
호텔 아침 뷰
3박 4일은 짧다 
공격수와 성남 최고의 실세 
짜누짜누 돌 축하해!!
히수형이랑 명환형이랑 목동 점심 회동 ㅋㅋㅋㅋ
회동 후 야중사
고마워요 민대표님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경기도 야구의 고유명사가 밥 같이 먹어 줌
TH
불독 티
엄지반찬 아무도 못이곀ㅋㅋㅋ
안산 중앙중 납품
아....
국내 야구용품의 유일한 수주회가 아닌가 싶닼ㅋ
호세뽕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대구에서 자주 오심 ㅋㅋㅋ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수주회가서 아도겐
아직 일본이 그리우시다며
이케아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주권
오공어머니 생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대구 최사장님과 용인 스타디움샵 미팅
코치님 고마워요!!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다이어터 곽지누
볼레도 야구광의 시에서 전개!
이제 그만 놓아줘....
유신고 친구들 너네도 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마법사 형들 ㅠ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수원시체육회 막내들, 동네 할머니들 느낌으로 미용실에서 만나 회의함ㅋㅋㅋㅋ
안산공고 코치님과 버런칰ㅋㅋ
와 우리가 호프도 받는 업체가 됐어....
시흥 야구광의시
츤데레 해피스포츠 최회장님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대투수 화이팅!
이거 어떤 마법사 헬멧이니
팔달구 리틀 
이창암, 이희성 콤비
아 고마워 친구
부산!!
부산 야구광의 시
호세뽕 엉아 던전에서 놀다 
디에프 방이사님, 호세뽕 엉아와 소주를 열심히 빨고
요즘 옷이 잘나가서 그런가 이 쪽에 정신이 빨려 있읍니다 
부산 야구광의 시 에도 호세뽕!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매번 고마워 페르커
매송중 납품
윤석, 민섭, 치영
필드테스트 끝나고 오프라인으로 판매중인데, 쏠쏠히 잘나감
장재중 코치님, 유부장님
조회장
제주고 감독님께 영등포의 소울을 경험시켜드림
토요일 아침
장비환자들의 호프 품평
야구 나가는 날만 기다리심
올 해 최고 효자 상품
이번 일본 여행의 목적을 달성했다 볼 수 있다
여주 마실
밥얻어먹고, 먹태깡을 경험하며 7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8월 일기  (1) 2023.09.28
2023 6월 일기  (2) 2023.07.15
2023 5월 일기  (0) 2023.07.14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