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월 일기

2023. 9. 28. 15:25 from 먹고자고술먹고

아마짱이 끝났다, 낙이 없어졌다 하
토요일은 출근 전 야구
설빙먹고 
유민상의 초대로 계룡으로 갑니다
아....
인천에서 열심히 레슨하고 있던 TH도 소환
38년 인생 쫀디기 처음 먹어 봄
너무너무 즐거웠어 ㅠㅠ 
잘 놀고, 먹다 갑니다!
스마일 칼국수
대전
쪄 죽는 줄
992스러운 시구 글러브를 만들고 싶었는데, 992스럽게 나와서 혼자 만족스러웠음
kt, 한화 좌완 투수 둘
선수들 앞에서는 샤이해지는 소노공
팀퓨쳐스 앞으로 달아놓고 가져가심
사랑해요 아머스포츠 이프로님
인천 야구광의 시 랜더스 필드 입성!
나라시
장시환 뭐 없나 어슬렁어슬렁
잼버리 친구들 고마웠어 (야구하는 저으니 스티커 졸라 좋아햌ㅋㅋㅋ)
목감독님
경수옹
수비수
공격수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주권의 신트리플식스 
본챔스 매번 감사합니다 ㅠ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친구 아들 야구 보러 온 조무성 아저씨
TMI가 좀 심한편
야구장 앞에서 어슬렁대다 문상철 삼촌이 끌고 들어 감ㅋㅋㅋㅋㅋ
김민
코숩코
문상철
문닫고 야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김영현
글러브웍스 팝업
최강야구 최수현 황영묵
술희성
이렇게 차려주고 술먹으러 나가심
감사합니다, 최회장님
암슬리브 데뷰!!
또술규식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토요일은 학교 선수들 놀이터
칠보회관
일요일
부산
뉴발 신상나와서 마법사 형들이 좀 흥분 했었음
안치영
정대 상철
수비수 윤석
일이 안끝나
고마워 조회장님!!
야구보러 온 군인 심우준과 야구보러 왔다 심우준 보러 온 장안구리틀 
지비츠 잘팔려서 리오더
사랑해요 베이스볼코리아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나 종합운동장에 있다고 맨날 몸빵, 보고있나 김운현 서진원
소노공 어린이집 여친과 갈빜ㅋㅋ
근데 그 여친 아버지가 정회찬ㅋㅋㅋㅋ
AK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테니스
천안
이제 뉴데일리 천대푴ㅋㅋ
우취 때문에 여럿 피곤해
사랑해요 베코
야구광의 시 첫 승화전사 유니폼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요즘 이거 준비한다고 빡심
성남중
하 감사합니다 ㅠㅠ
이거 어딘지 검색해봄
용성통닭 사모님이 통닭 쿠폰 주심ㅋㅋㅋㅋㅋ
(조규제 코치님- "우리 쪽수도 얼마 없는디 유니폼 입고 들어 와부러")
야구보단 그냥 명환옹 만나서 아이스링크 돈까스 먹으러 가는거지 뭐 
유부장님, 장코치님, 제성
SSG 주장 오곤태
김 민
베이스볼코리아 - 해피스포츠 - 대구 야수베이스볼 - 야구광의 시 4자 회동
새시대스포츠 모시고 소주로 8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9월  (0) 2023.12.09
2023 7월 일기  (1) 2023.08.21
2023 6월 일기  (2) 2023.07.15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