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9월

2023. 12. 9. 16:41 from 먹고자고술먹고

유승안 회장님의 호출에 양평으로 바로 튀어감
일인자 야구
미니카 굴리고
훠궈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일요서점
하 사랑합니다
영등포의 소울 송죽장
밤테니스마실
라이온스
아 블랙수트 최고
무료라길래
야구광의 시가 이렇다고
송전중 스태프 점심에 꼽사리
팀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강현우
사부작사부작 뭘 계속 준비하고있음
김준태를 복도에 본인 장비 자랑하는걸 좋아하는 성향 같음
딜리버리
요즘 자주 시켜먹는거
신상이 나와서 졸라 딜리버리 문성주
김민혁 공격수
실세 손동현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 이거 좋아
세차 맡기고 루디미팅
육비
하주노
한남 듀오 일본 다녀왔다고 오공이 선물 사다주심 ㅠㅠ
진상팬
손트는 소주를 좋아함
전라도 사투리에 적응 중인 소노공
최강야구 형들이 신발을 많이 사가심
바다 오공
소프트볼 소녀들 채촌
송전중야구부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셔니슬로우 엉아 오셔서 선문답
물형부
사랑해요 엄지반찬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베코 해피 야구광의 시 3사 심야 회동
보는 사람이 많아 뿌듯함
AK
먹고 아울렛
취향이 모두 다름
무브원베이스볼에서 피규어를 엄청 흘리고 가셨다
배정대
카드도
졸라 많아짐
진상팬과 직관
감사합니다ㅠㅠ
부산 야구광의 시 글러브데이 세팅하러
아 서면 좋더라
베코-해피-야구광의 시 3사 부산 회동 (윌슨은 일시켜놓고 안나타남ㅋㅋㅋㅋㅋ)
최사장님이 대구의 자랑이랬다ㅋㅋ
행궁동 마실, 길다가 만난 정지영 커피, 정지영 대표님이 풍선사주심ㅋㅋㅋㅋ
새로 산 잠옷이 매우 맘에드심
동물원
밤테니스마실
백운초 핵어택 납품
그냥 오기 아쉬워 새시대 카혼스포츠 형들한테 소주 얻어마시고
대리비 7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감사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명절 등원 어린이들
익산 시끄러운 김동영
박시영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감사합니다 회장님 ㅠㅠ
벤지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연습하는거만 봐도 재밌음
짱두형
원에이티 대표님 오심
주 권, 하준호 보고 9월 끝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10월  (0) 2023.12.09
2023 8월 일기  (1) 2023.09.28
2023 7월 일기  (1) 2023.08.21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