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1월

2023. 12. 9. 18:29 from 먹고자고술먹고
최태원 감독님 부임 후 부쩍 경희대를 자주 갑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혼돈의 정회찬과 소주
아웃백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신본기
야구보고 고기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아침에 뉴발 팀장님한테 연락이 왔다, "오늘 뭐하세요? 직관이나..." 떡밥을 얼른 물어서 네이비석에서 야구 본다고 신나있는 엘지팬들의 차를 얻어타고 잠실!
아 자리 봐... VIP 테이블...
승요
패배 네이비석 친구들과 수원와섴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누구랑 먹었짘ㅋ
쿠도상 한국 오셔서 학동초
고마워 태호 ㅠ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고마워 재원 ㅠㅠ
커여운 현오찡 오랜만
감사합니다, 소송이님
박동원 미트 수리
감사합니다, 프로스펙스 ㅠㅠ
손호영 이름 팔고 글러브 사길래 더 받으려했음
뉴진스님도 같이 직관
우주야구인 슈퍼스타 정의윤도
하 코시를 매장에서 직관하는 영광을 경험하였읍니다
장어가 먹고 싶다 하시는 소노공
팥빙수도 먹고 싶다 하심
놋떼몰
너무너무 인심 좋은 기사식당 사장님 오래오래 조원동에 남아주세요ㅠㅠ
인천 야구광의 시 랜더스 필드 입점!
TH
제주고의 수원 전훈, 화전에서 명환옹이 오셔 밤늦도록 떠들었읍니다.
겪어 본 선수 중 정말 박뱅은 용품에 진심
남태혁이 차에 태워 준 산사춘 한박스 쏠쏠하게 잘 마십니다. 고마워 TH
전 송전 투코와 현 송전 감독님 런치
리틀연맹 납품
얘 왜이래
칠보회관 고추장삼겹살 너무 맛있어.. 하
경희대 스컬볼러
베코의 제주고등학교 취재, 해피의 머신 A/S를 함께함 ㅋㅋㅋㅋ 너무너무 즐거운 1박 2일 이었읍니닼ㅋㅋ 하
김민혁 배제성
수컷 서퍼트와 기억을 잃음
영등포의 소울
진짜 잘먹어 소노공
요즘 진짜 옷더미에 살았다 나 말고 영찬이가
잘 가 프리우스 7년동안 너무너무 고마웠어
저 캔 하이볼 비율이 딱 좋읍니다
김포시 뉴리틀도 야구광의 시
저스팀의 갑분 한국 방문
부 산!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12월  (0) 2024.01.12
2023 10월  (0) 2023.12.09
2023 9월  (0) 2023.12.09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