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2월

2024. 1. 12. 18:56 from 먹고자고술먹고

 

차를 바꿨습니다. 전기차, 지하주차장 전기 충전이 널널해서 좋은데 뭔가 어색합니다, 왜건, 해치백이 너무 좋아 그런 류의 차만 골라 탔었는데.. 높은 suv는 처음이라 뭔가 더..

부산!!

매번 고마워요, 방이사님, 영준, 호세뽕 엉아!!!!

팔달구 리틀 송년회 소노공은 경품추첨에서 눈치없이 아빠가 서포트한 글러브를 타버려서 다른 친구들의 공분을 삼ㅋㅋㅋㅋ
동네 야구인들과 먹는 소주가 제일 맛있읍니다, 그 와중에 바담 최고!!
새로운 감독님의 장안구리틀 부흥을 기대합니다.
23년 수원 최고의 핫가이 손동현ㅋㅋㅋ
장인어른 칠순 조촐하게 임가네

 

오공이 산타 언제까지 믿닠ㅋㅋ
작년 우당탕탕 어찌어찌 잘 지내주셔서 감사했읍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팀퓨쳐스!
사랑해요 문상철
열심히 기프티를 쓰고 있다, 감정, 육체노동을 같이하는 노동자들이여 모두 화이팅!!!
맨정선에 잘 수가 없다
성남 납품가면서 현동옹이 오픈한 포케집에 들렸다, 현동옹은 없었고 자서전만,,,,
우리 목감독 ㅠㅠ
오키나와 다녀오신 장코치님 손에 들려있는거 뺏음
해 장
어김없이 야구화와 함께한 12월
경기도야구의 고유명사 탄신일 (내가 더 잘할게....)
강호백
동네 마실
오공 동계 준비
김혜영님이 그렇게 오고 싶었던 명성
주말 루틴
이젠 그만 놔줘 민혁
주권 용호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여기저기 훈훈하게 나누는 사스가 대투수
형들 반납글러브오면 뭔가 멋있고 멋있어, 너무 멋있어서 반납하기 싫은 글러브들이 한번 씩 옵니다. 올해는 진짜 유독 많았던
강남입성, 새로운 플베
하 감사했읍니다, 너무 잘먹었어요
김혜영님이 밥은 잘 주신다
신입생들 귀여워 ㅜㅜ 
올해도 뉴발 연장! 코드 맞고 일하기 편한 사람들을 만나는게 정말 쉽지 않은데 천운입니다. 재밌어요 정말, 생각이 늙지 않으려 계속 뭘 해서....
크리스마스. 수원역에서 기차타고 고향 영등포
기차타고 영등포 갔는데, 제주고 감독님 공항가신다고 영등포 계심ㅋㅋㅋ
집앞에 좋은 술집이 있었어
아 눈많이 오더라
자기애, 자뻑을 고취시키는 팔달구 미취학 빌런 선수의 포토카듴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주원 아버님)
아....
와인을 배워야한다는 동호회 다니는 친구들이 존재합니다. 먹고 살기 바쁜데 어울리는것도 시간 감정소비 같아 전혀 생각이 없고, 맛있었던 와인을 기억하려하는데 마시고 취해 기억을 못 해
조원동의 빛!!
24년도 잘 부탁합니다
나스타도!
해피 베코 심야 회동
사랑해요 엄지반찬
신속배달 야구용품일절
요즘은 좋은거 많이 나오더라....
코치님한테 선물받았다고 신나있음
간 천엽먹으러 가는게 맞음
김진형 감독님의 차녀 ㅠㅠ
수원 전 왕따
지범로 오티즈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고마워 부산 야광시! 따뜻하고 좋아서 생산하려고 짱구를 굴렸는데, 이제 곧 날이 풀리겠지요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23년 끝!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1월  (1) 2024.02.02
2023 11월  (1) 2023.12.09
2023 10월  (0) 2023.12.09
Posted by Sohnd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