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월

2024. 2. 2. 17:56 from 먹고자고술먹고

뭐했다고 24년 뭐했다고 곧 마흔 

 

오공 어머님이 신년 기분을 잔뜩 내신 조식
소노공 햄버거 씹어대는거 보면 그렇게 기쁠 수가 없어 

 

달력사러 더현대 갔는데, 가는 날이 장 날이라고 휴 무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매송중 납품
건강검진을 하였읍니다, 용종없는 건강한 대장을 자랑해봅니다
아 금식에 이걸 그렇게 까대기 하고 싶었었어
매번 챙겨주셔서 지네가 되었읍니다, 감사합니다!!
박뱅이 오더한 샘배트를 납품하고
부산!!
너무너무 즐거웠읍니다 형아들
구스타랑 한참을 떠들고 
올라와서 또 마십니다
엄마랑 와서 떼쓰는 친구들 왜이렇게 귀엽지 ㅠㅠ
소노공까지 챙겨주시는 고마운 형들 하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홍트의 시작을 축하합니다!!
성남중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대투수형아가 소노공을 챙겨주심 ㅠㅠ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하 커엽
이거 정말 맛있는데 가뭄에 콩나듯 보여서 아쉽읍니다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고맙읍니다, 신용보증재단!!
동네마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신년맞이 대청소 
소노공이 수원역에서 저녁을 드시고 싶다 하심
맥에서 아점을 먹고 
원하는 달력을 샀읍니다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하 삼달리가 끝나서 낙이 없어
회권 원상
이해창의 고등동 마실
이자카야 심의 수쉐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공 영어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김회장님의 벤틀리
경수옹의 전훈을 용품을 챙기는데 뭔가 짠한 하
야채튀김에 빠져 계신..
이런거 가끔 좋은데 김혜영 질색팔색
아빠와 짜고 엄마를 속이고 산 마리옼ㅋㅋㅋㅋ
성남중고 배달을 하고 
지나가다 흰색 벤츠를 보고 설마하고 들어갔는데, 마침 계시는 보라매 포케왕자를 접선
김혜영님이 밥은 잘주신다
짬처리
마트에서 해산물 마감하길래 졸라 샀더니
3일 동안 해산물만 먹음
너네 폰으로 찍어
아 컵이쁘다!!!!
대투수가 연말에 싸인볼을 한 타 씩 보내줍니다, 오고가며 기아 팬 지인들한테 하나 씩 선물하는데 그렇게 고마울 수가 없어
나균안도 고마워 ㅠㅠ
날씨가 삼동소바
동네에 덮밥집이 생겼다고 김혜영이 쏜다고해서 동문까지 졸레졸레
3시만 되면 배가 고파
신년 들어 김승훈에게 피티를 받고있는데, 저 악마새끼
윌슨이 스타필드에 들어왔다하며 디깅하러 베코, 해피 형아랑 5분보고 
보영만두-물갈비-정지영 코스로 오후 두끼를 해치웁니닼ㅋㅋㅋ
또 수원와요 형들
올해도 뉴발과 협업을 이어갑니다
23 수원 최고 핫가이 손동현
정철원, 보고싶다의 에이전트 팀퓨쳐슼ㅋㅋ
김민혁 장준원
상철
상백
수원 왕따
해피엉아가 오공의 야구화를 서포트해주심 ㅠㅠ
노시환 형아 고마워!!!
짱두
주권 FA 축!!
김영현
동네 마실
형들 사이에 껴있는 7세 소노공 야구 (본인이 잘하는 줄 알고 있음)
이게 간단하니?
송전중 납품
맨정신에 잘 수가 없다
요즘 좀 생각나서 또규식 꼬셔서 딸기코 보러 천안, 잘 있지?!
장안구 리틀, 진짜 열심히 진심으로 가르치는 느낌 
먹고 부산으로 갑니다!

'먹고자고술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2월  (0) 2024.04.09
2023 12월  (0) 2024.01.12
2023 11월  (1) 2023.12.09
Posted by Sohnddol :